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스포츠과학대학원, CEO골프 과정 개설
분류 이슈
작성자 이규식
날짜 2010.03.05
조회수 5,606
썸네일 /html_portlet_repositories/thumbnail.2887.jpg
파일명
notice_100305_2.jpg

1기 수강생 31명, 4일 입학식 가져

스포츠과학대학원(원장 박광동 교수)이 지난 4일 오후 7시 천안캠퍼스 국제회의장에서 ‘제1기 CEO골프과정’ 입학식을 가졌다.

CEO골프과정은 지역사회 지도층 인사에게 새로운 자기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대학과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개설된 전문 골프 강좌다. 'AGMP(Advanced Golf Management Program)’로 명명된 이번 과정은 단순한 골프레슨에 그치지 않고 이론을 중심으로 한 기량 향상, 코스설계, 골프 룰과 매너, 스포츠 의학 등 다양한 지식을 전달하게 된다.

총 1년 과정의 강의에는 황지현 주임교수를 비롯해 박태환 선수와 LPGA 이선화 프로의 체력담당관인 김기홍 박사 등 5명의 전문 교수진과 특강 및 실기 강사진 13명 등 총 18명의 교강사가 투입된다.
지역 기업체 대표, 법조계, 정관계 등 각계 지도층 인사 31명으로 구성된 1기 신입생들은 1년간 주 1회 이론 및 실기수업을 진행한다.


▶ CEO골프과정_입학식전경

입학식에 참석한 조인호 천안캠퍼스 부총장은 “우수한 강사진과 최적의 교육환경 속에서 전반적인 골프학을 학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골프의 저변이 확대되어 새로운 커뮤니티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 구축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