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한 ‘통합 콜센터’ 오픈
분류 이슈
작성자 옥정우
날짜 2013.03.05
조회수 6,505
썸네일 /images/Bbs/0/1362473978459.jpg

대표전화 [1899-3700] 으로 대민서비스 ‘통합’
신속, 정확, 친절 응대로 내•외부 고객 만족 구현

우리 대학 대표전화가 [1899-3700]으로 새롭게 변경되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4일(월) 오전 범정관에서 ‘통합 콜센터’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고객 만족의 시작을 알렸다.

범정관 4층에 위치한 통합 콜센터에서는 3명의 전문 상담원이 학교 대표 전화 번호인[1899-3700] 으로 걸려오는 각종 민원 상담 내용을 신속, 정확, 친절하게 응대하여 고객 만족을 구현하게 된다.

특히, 통합 콜센터는 국내 대학 중 최초로 설치되는 것으로 우리 대학이 추구하는 CS 만족의 극대화에 한 걸음 다가설 것으로 기대된다. 통합 콜센터에서는 일반 민원은 물론 상담 및 학교 소식 등을 서비스하며 대학생활 중 불편 사항에 대한 접수도 받는다.
또한, 통합 콜센터의 오픈으로 각종 상담 자료의 체계적인 전산관리와 전문화를 실현하게 되며, 민원서비스 혁신을 통한 현업부서의 업무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 편, 통합 콜센터는 죽전, 천안 캠퍼스 구분 없이 업무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며 평일 오전 8:30부터 오후 6:00까지 운영된다.


▶ 콜센터 개소식


▶ 콜센터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