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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콜센터 상반기 문의유형 TOP 10
분류 이슈
작성자 박인호
날짜 2013.08.30 (최종수정 : 2013.09.02)
조회수 8,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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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민원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개소한 ‘단국대 통합콜센터’(1899-3700)는 지난 5개월간의 민원전화 유형을 분석하여 ‘상반기 문의 유형 TOP 10’을 발표했다.

3월부터 7월까지 5개월간 콜센터 직원이 응대한 총 21,560건의 문의전화를 분석한 결과 ‘학과․전공소개’ 문의가 3,434건으로 가장 많은 문의사항으로 집계됐으며, 이어서 ‘부서 연결요청’이 2,632건, ‘증명서 발급’ 1,242건, ‘입학안내’ 1,171건, ‘장학제도’ 931건, ‘휴학․복학․편입․제적․유급’ 908건, ‘시설 위치 및 이용시간 안내’ 640건, ‘기타 외부연결’ 498건, ‘등록금 납부일정 및 방법’ 324건, ‘인적사항 및 주소변경’ 285건으로 나타났다.

한편, 단국대는 고객 관점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CS(Customer Satisfaction) 만족도를 높이고 또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통합 콜센터’를 4년제 대학 최초로 운영하고 있으며 단순 업무안내에서 행정부서 민원업무 안내까지 1차 민원 접점으로 충실한 역할을 수행해오고 있다.

통합 콜센터는 죽전, 천안 구분없이 평일 08:40분부터 18:00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