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신규직원 직무연수 “선진 학사행정 구현하겠다”
분류 이슈
작성자 홍보팀 박원엽
날짜 2022.09.29
조회수 1,755
썸네일 /thumbnail.110360.png

△ 신규직원 연수회에 참석한 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교직원 선생님의 업무역량 강화와 선진 학사행정 구현을 위한 연수가 열렸다. 총무인사처는 28일 범정관 대회의실에서 2020년 2학기부터 현재까지 입사한 신규직원 42명을 초청해 신규직원 연수회를 가졌다.


총무인사처는 신규직원들의 조직 적응 및 행정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해 대학행정시스템 전반과 정보보안 분야, 재학생 만족도 제고를 위한 서비스 교육 등을 집중진행했다. 특히 학사업무 현장에서 노출되기 쉬운 구성원의 개인정보 관리와 피해 예방을 위한 사례를 교육했다. 


△ 실무업무의 과정을 경청하는 신규직원들


특강에 나선 한시준 독립기념관장(명예교수)은 독립정신으로 출발한 우리 대학의 건학이념과 대학발전사를 소개하며 명문대학으로의 도약을 위해 “불가능에 도전하고 기적을 창조하는 단국의 일원이 되자”고 당부했다.


△ 한시준 독립기념관장이 우리 대학의 창학과정과 건학이념을 소개하는 장면


연수를 기획한 정기문 총무인사처장은 “직원의 업무능력을 제고해 행정품질을 고도화하고 대학발전의 기틀을 더욱 다지기 위해 연수회를 개최했다”며 “코로나19 확산으로 대면 교육이 어려웠는데 모처럼 젊은 직원들과 만나 소통하고 행정개선을 위한 아이디어를 경청하는 좋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최승혁 선생(천안 자유교양대학 교학행정2팀)은 “복잡해진 학사업무를 효율적으로 이해하고 개념을 정립하는 좋은 기회였다”며 “최고 품질을 제공하는 교직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입사 3년 차 박소영 선생(죽전 학생처 장학팀) 역시 “맡은 소임에 대한 책무의식을 더욱 다지는 연수였다”고 말했다.


[대학뉴스 제보]

죽전 홍보팀 : 031-8005-2032~3, 천안 홍보팀 : 041-550-1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