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2인, 제 10회 IDA 디자인상 학생부문 수상
분류 피플
작성자 홍보팀 김민배
날짜 2017.05.31 (최종수정 : 2017.06.02)
조회수 5,389
썸네일 /27621.jpg

우리 대학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학생들이 제10IDA 디자인상(International Design Awards) 학생부문에서 금상 1, 은상 2개를 수상하며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 IDA 디자인상을 수상한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학생들 (왼쪽부터 박윤정, 여수빈)

올해 10회를 맞이한 IDA Awards
는 미국 Farmani Group이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매년 상반기 LA에서 수상작을 선정한다. IDA Awards의 역사는 그리 길지 않으나 미국 동부의 저명한 국제컴페티션인 AIGA, ADC, TDC 등을 뛰어넘고자 만들어진 대회로, 미국 서부를 중심으로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이 공모전은 매해 수십 개국에서 작품이 출품되고 있으며, 특히 건축, 인테리어, 그래픽 부문에서 수준 높은 작품들이 출품되어 명성을 얻고 있다.


War : '전쟁은 모두에게 상처를 남긴다'는 메세지 전달 / Peace : 전쟁과 평화에 대한 필연적인 상관성을 표현 / Look inward than outward show : 알파벳 'W'를 여성의 가슴과 하트(마음)로 시각화하여 내적 미의 가치를 표현


전쟁
(War)과 평화(Peace)를 주제로 작품을 출품해 각각 금상과 은상을 수상한 여수빈(4학년) 학생은 국제공모전에 출품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작품들이 좋은 결과를 가져와서 기쁘다앞으로도 여러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작업을 계속하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내적인 미의 가치를 시각화한 Look inward than outward show‘라는 작품으로 은상을 수상한 박윤정(4학년) 학생은 그동안의 노력이 좋은 결과물로 돌아와 기쁘다한 학기 동안 교수님께서 좋은 피드백을 많이 해주셔서 잘 진행할 수 있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한층 더 성장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 10회 IDA 어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