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락 교수(시각디자인과)가 국제 포스터 공모전 ‘The 4th Block International Eco-poster Triennial’에서 파이널리스트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 김상락 교수
국제 그래픽디자이너협회 ‘The 4th Block’이 주최하고, ICOGRADA(국제그래픽디자인협의회) 공인 하에 3년마다 열리는 ‘The 4th Block International Eco-poster Triennial’은 27년의 역사를 가진 동유럽의 권위 있는 국제포스터 공모전이다. 지구환경의 전반적 분야와 인간 및 기술로 인한 환경문제를 주제로 한 이번 공모전에는 전 세계에서 3,500여점의 포스터가 출품되었고, 928점이 파이널리스트에 올랐다.
이 중 김상락 교수의 작품 2점 , 이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었다. 은 자연이 살아있을 때 인간이 가장 행복하다는 의미를 표현한 작품이고, 은 지구라는 공간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의 가치를 표현한 작품이다.
수상작은 2015년 4월 15일부터 30일까지 우크라이나 하르키우 ‘Yermilov centre’ 현대예술센터에서 전시된다.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