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천안학 UCC 동영상 대회' 1등상 수상
분류 이슈
작성자 이현주
날짜 2014.12.23 (최종수정 : 2015.04.08)
조회수 6,855
썸네일 /thumbnail.1156.jpg

우리 대학 생활음악과 재학생(양수희, 김성광, 이혜련, 강고은, 조승민)으로 구성된 ‘천안Song’ 팀이 지난 16일 나사렛대 패치홀에서 열린 ‘천안학 UCC 동영상 대회’에서 1등을 차지했다.


▶ 천안학 UCC대회에서 1등을 차지한 '천안Song' 팀

천안 지역 대학생들로부터 천안과 관련된 참신한 홍보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올해 처음 개최된 이번 대회는 우리 대학을 비롯해 지역의 7개 대학 '천안학' 수강 학생 16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예선을 거쳐 최종 본선에는 우리 대학 '천안Song‘ 팀과 나사렛대, 남서울대 재학생 팀 등 3개 팀이 올랐으며, 치열한 경합을 펼친 끝에 '천안Song’ 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천안Song‘ 팀은 UCC 동영상에 자신들의 전공과 특기를 살린 자작곡과 랩을 활용해 천안을 소개하는 영상을 만들어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호두과자, 병천 순대, 입장 포도, 성환 배 등 지역 음식 및 특산물을 재미있게 소개해 호응을 얻었다. 1등에게는 상장과 상품이 수여됐다.

양수희(생활음악과 4년) 양은 “UCC를 만들기 위해 전공을 살려 곡을 직접 만들고 영상을 촬영하는 활동은 재미있고 즐거운 경험이었다. 천안학 교수님들의 피드백으로 더 좋은 영상을 만들 수 있었으며, 수상까지 이어지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