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천안학 UCC 경연대회 금상 수상
분류 이슈
작성자 홍보팀 이현주
날짜 2016.11.24
조회수 5,374
썸네일 /thumbnail.22402.jpg

우리 대학 재학생들이 ‘2016-2학기 천안학 UCC 경연대회’에서 금상을 차지했다.

김기환(해병대군사학과 4학년), 박효석, 윤민혁, 이상윤(이상 해병대군사학과 1년) 학생으로 구성된 ‘해병대군사학과’ 팀은 지난 17일 천안축구센터에서 열린 ‘천안학 UCC 경연대회’ 시상식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천안연구원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천안과 관련된 참신한 홍보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우리 대학을 포함한 나사렛대, 남서울대, 백석대, 상명대 등 총 8개 대학의 천안학 수강생 1600여명을 대상으로 UCC 영상을 공모해 수상팀을 선정했다.


<사진> ‘천안학 UCC 경영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해병대군사학과’ 팀이 천안학 강의를 맡고 있는 정윤자 교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 대학 ‘해병대군사학과’ 팀은 정복을 갖춰 입고 독립기념관, 유관순 열사 사적지, 천안함 추모공원을 찾아 호국영령을 추모하며 천안의 호국보훈 역사 명소들을 소개해 심사윈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팀장을 맡은 김기환 군은 "나라를 지키는 해병대 장교가 될 학생으로서 이번 경험은 진정한 애국심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우리 대학과 해병대군사학과의 명성을 드높이게 되어서 더욱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