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제자와 후배를 위해 한뜻으로, 파이버시스템공학과 교수 및 동문 발전기금 전달
분류 발전기금
작성자 홍보팀 문승진
날짜 2016.09.08 (최종수정 : 2016.09.22)
조회수 5,548
썸네일 /thumbnail.19589.jpg

파이버시스템공학과 교수 및 동문들이 제자와 후배를 위해 한뜻으로 모은 발전기금을 전달해 주위의 귀감을 사고 있다.


▶ 파이버사랑 장학금 전달식 기념촬영(왼쪽부터 지동선 명예교수, 강대식 대외부총장, 이정진 파이버시스템공학과 학과장)

지동선 명예교수와 이정진 파이버시스템공학과 학과장은 8일 오전 강대식 대외부총장을 방문해 ‘파이버사랑 장학금’ 1,580만원을 전달했다.

지동선 명예교수는 “몇 달 전 교수진과 동문 사이에서 파이버시스템공학과 학생 중 가정형편이 어렵거나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주자는 의견에 교감을 이뤘다”면서 “큰 금액은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소액기부에 참여해준 덕분에 파이버사랑 장학금을 조성할 수 있게 됐다”고 했다.

이정진 학과장은 “내년부터 1년에 3명을 선발해 2백만 원씩 전달하는 것이 목표”라면서 “파이버사랑 장학금의 좋은 취지에 동참해주는 분들이 더욱 많이 늘어나길 바란다”고 했다.

강대식 대외부총장은 “학생들을 소중히 생각하는 교수님과 동문님들 덕분에 파이버시스템공학과 학생들은 매우 든든할 것”이라며 “많은 학생들이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