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하나금융나눔재단, 우리 대학에 ‘하나장학생’증서 전달
분류 행사
작성자 홍보팀 김민배
날짜 2017.11.17
조회수 4,784
썸네일 /thumbnail.33792.jpg

우리 대학이 17일 오후 3시 죽전캠퍼스에서 하나금융나눔재단에서 지원하는 ‘2017 하나장학생장학 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장학증서전달식은 정윤세 학생처장, 성만용 KEB하나은행 경기남부영업본부장, 방재현 KEB하나은행 죽전중앙지점장 등 교·내외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오른쪽 3번째) 정윤세 학생처장, (오른쪽 4번째) 성만용 KEB하나은행 경기남부영업본부장(왼쪽 1번째) 방재현 KEB하나은행 죽전중앙지점장과 하나장학금 수혜 재학생들의 기념 촬영

하나금융나눔재단에서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정진하는 인재들의 학업 지원을 위해 매년 하나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금년도 KEB하나은행 장학생은 강성민(경영학과), 김진태(법학과), 신소연(경영학과), 김찬호(환경자원경제학과)등 죽전, 천안 양 캠퍼스에서 총 10명이 선발됐으며, 각각 150만원의 장학금이 주어졌다.

성만용 KEB하나은행 경기남부영업본부장은 하나장학금이 끊임없이 노력하고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정윤세 학생처장은 “KEB하나은행의 장학금이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동기부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대학에서도 지역사회와 국가발전에 기여할 인재들을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