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하나금융나눔재단 장학금 수여
분류 이슈
작성자 홍보팀 가지혜
날짜 2019.11.25
조회수 3,778
썸네일 /thumbnail.58503.jpg

하나금융나눔재단(이사장 함영주) 장학금 수여식이 22일 오전 9시 죽전 혜당관 408호에서 열렸다. 장학금 수여식에는 하나금융재단을 대신해 KEB하나은행 이용호 죽전중앙지점장과 김형수 죽전 학생처장 및 장학팀 관계자, 장학생 5명이 참석했다.

재단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정진하는 모범학생을 추천받아 임강현 군(국어국문학과 1년), 박연희 양(도시계획·부동산학부, 2년), 정광현군(커뮤니케이션학부, 3년), 박주원 양(경영학부, 2년), 남채은 양(패션산업디자인과, 4년) 등 5명의 학생에게 100만원씩 모두 500만원을 전달했다.


▲ 하나금융나눔재단 장학금 수여식 단체사진(앞줄 왼쪽 세번째 김형수 학생처장, 앞줄 왼쪽 다섯번째 이용호 죽전중앙지점장

 
장학금을 받은 임강현 군은 “서툴렀던 새내기 대학 생활을 이겨내고 장학생으로 선발돼 영광”이라며 “교단에 서면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용호 지점장은 “KEB 하나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을 직접 만나 격려할 수 있어 기쁘다”며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학업에 정진해 유능한 인재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형수 학생처장은 “장학금을 전달해 준 하나금융나눔재단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하나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은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학업에 정진하는 단국인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나금융나눔재단은 2012년 900만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양캠퍼스 재학생 61명에게 8,4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