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교수협의회, 등반대회·신임교수 환영회 가져
분류 행사
작성자 홍보팀 윤영환
날짜 2019.05.03
조회수 3,580
썸네일 /thumbnail.50641.jpg

장호성 총장, 강의와 연구현장 지키는 교원들 격려

교수협의회가 지난달 27일(토) 천안 태조산 일원에서 연구와 강의로 충전이 필요한 교원을 위로하기 위해 봄맞이 등반대회와 신임교수 환영회를 진행했다.


▲ 장호성 총장을 비롯한 등반대회에 참가한 교원과 가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장호성 총장을 비롯하여 남보우 천안부총장, 양 캠퍼스 주요 보직자와 지난 3월 임용된 신임교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교원들은 봄 산행을 통해 교육현장에서의 애로사항을 교환하고 신임교수가 활력을 갖고 캠퍼스 생활에 임할 수 있도록 멘토 역할을 자임하는 의미있는 자리를 가졌다.

대회를 준비한 김선욱 회장(산업공학과)은 “양 캠퍼스 교수님들과 신임교수님들이 야외 활동을 통해 단국공동체 의식을 배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장호성 총장은 “많은 교수님이 대학의 질적 상승을 위해 애를 써준 점 감사드린다”며 “교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연구업적의 평가제도를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격려했다.


▲ 등반대회에 참가한 교원과 가족이 점심 만찬과 함께 이벤트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등반대회는 천안캠퍼스가 마주 보이는 태조산 중턱의 각원사 청동대불(좌불상)을 지나 등산로를 오르는 것으로 시작해 점심 만찬을 함께하며 신임교수와 친교 행사로 마무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