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천안캠퍼스 경영학부 4년) 군이 이끄는 ‘버거캠프’ 팀이 (주)롯데리아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마케팅 프로그램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1등을 차지했다. 이에 따라 지난 24일 서울 홍익대 인근에서 열린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시상식에서 이 군은 상장과 글로벌 해외탐방 증서를 받았으며, 향후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4기의 멘토역할을 하게 된다.
지난 4월부터 두 달 동안 대학생들이 기업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 서바이벌 미션을 수행하며 기량을 펼친 이번 프로그램에는 총 1,024개의 팀이 지원했으며 3단계의 미션 수행을 통해 7개 팀이 최종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선정된 7개 팀 중 1위부터 3위를 차지한 최우수 팀은 글로벌 원정대, 4위부터 7위까지의 우수팀은 아시아 원정대로 활동하게 된다.
▶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1위를 차지한 '버거캠프' 팀의 활동모습
1위를 차지한 ‘버거캠프’ 팀은 이 군이 팀장이 되어 이여진(경기대 응용정보통계학과 4년), 김대아(숙명여대 경제학과 4년) 학생과 함께 플래시 몹 제작, 그린캠페인 미션 수행, 브랜드 마케팅 전략 설계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QR코드에 접속해 댓글을 달면 쌓이는 적립금을 비영리단체에 기부한다는 내용의 기부 프로그램을 제시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 군은 “미션수행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대학생으로서의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색다른 도전 기회였다”며, “앞으로 떠날 해외원정에서도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즐거운 대학생활을 이어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