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이준호 군, 외식기업 글로벌 원정 프로그램 1위
분류 이슈
작성자 이현주
날짜 2013.06.27
조회수 6,350
썸네일 /images/Bbs/0/1372307419157.jpg

이준호(천안캠퍼스 경영학부 4년) 군이 이끄는 ‘버거캠프’ 팀이 (주)롯데리아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마케팅 프로그램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1등을 차지했다. 이에 따라 지난 24일 서울 홍익대 인근에서 열린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시상식에서 이 군은 상장과 글로벌 해외탐방 증서를 받았으며, 향후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4기의 멘토역할을 하게 된다.

지난 4월부터 두 달 동안 대학생들이 기업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 서바이벌 미션을 수행하며 기량을 펼친 이번 프로그램에는 총 1,024개의 팀이 지원했으며 3단계의 미션 수행을 통해 7개 팀이 최종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선정된 7개 팀 중 1위부터 3위를 차지한 최우수 팀은 글로벌 원정대, 4위부터 7위까지의 우수팀은 아시아 원정대로 활동하게 된다.


▶ 롯데리아 글로벌 원정대 1위를 차지한 '버거캠프' 팀의 활동모습

1위를 차지한 ‘버거캠프’ 팀은 이 군이 팀장이 되어 이여진(경기대 응용정보통계학과 4년), 김대아(숙명여대 경제학과 4년) 학생과 함께 플래시 몹 제작, 그린캠페인 미션 수행, 브랜드 마케팅 전략 설계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QR코드에 접속해 댓글을 달면 쌓이는 적립금을 비영리단체에 기부한다는 내용의 기부 프로그램을 제시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 군은 “미션수행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대학생으로서의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색다른 도전 기회였다”며, “앞으로 떠날 해외원정에서도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즐거운 대학생활을 이어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