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학교 방침과 원격강의 일정에 따라 도서관을 아래와 같이 운영합니다.
■ 기간 : 2020. 4. 13(월) ~ 5. 10(일) [변동 시 재공지]
■ 운영시간 변경
구 분
| 평 일
| 토요일 및 공휴일
|
퇴계
| 자료열람실, 대출실
(열람석 이용 불가)
| 9:00 ~ 17:00
| 휴 실
|
일반열람실, 스터디룸, 세미나실, 전자정보자료실, 정보검색실 등 | 휴 실
|
법학
| 자료열람실, 대출실 (열람석 이용 불가)
| 9:00 ~ 17:00
| 휴 실
|
일반열람실, 스터디룸
| 휴 실
|
※ 중앙도서관은 3층 주출입구(혜당관 방향), 법학전문도서관은 대학원동 주출입구(테니스장 방향)로 출입 가능
■ 관련 유의사항
① 도서 대출 및 반납 가능(자료열람실에서 직접 자료를 찾아서 대출실에서 자료 대출, 열람석 이용 불가)
② 캠퍼스 대출 서비스는 4. 13(월)부터 이용 가능
③ 반납예정일이 2. 26(수)~5. 15(금)인 대출도서의 반납예정일은 5. 16(토)로 자동 연장(연체도서 제외)
④ 2. 26(수) 전 발생한 연체도서의 경우, 원격강의가 종료되는 5. 10(일)까지 연체료를 추가로 부과하지 않음
⑤ 도서관 내 사물함은 5. 11(월)부터 이용 가능(기존 이용자는 물품을 찾아가는 것만 가능)
⑥ 도서관 출입 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비치된 손소독제 이용
⑦ 학교 방침에 따라 외부인(지역주민, 일반인 등) 출입 제한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