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안양과천상공회의소와 산학협력 체결
분류 교류협력
작성자 홍보팀 김민배
날짜 2018.03.14
조회수 3,746
썸네일 /thumbnail.36528.jpg

우리 대학이 안양과천상공회의소와 지역 인재양성 및 교육체계 연계성 강화를 위한 산학협력 협정을 체결했다.

14
일 오전 10시 우리 대학 죽전캠퍼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장호성 총장, 강대식 대외부총장, 오재인 경영대학원장, 양종곤 대외협력처장과 이상호 안양과천상공회의소 회장, 유병기 비케이전자 대표이사, 홍성완 시스케이트 대표이사를 비롯한 대학관계자 및 안양과천상공회의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산학교류협약 체결 후 (오른쪽)장호성 총장과 (왼쪽) 이상호 안양과천상공회의소 회장이 기념촬영을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보유한 다양한 자원 및 정보들을 활용해 보다 실질적인 지원과 협력을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대학()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현장실습과 인턴십 등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협약내용은 다음과 같다. 인적교류 및 지식정보의 교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지원 및 강사 파견 단국대학교 대학()생 현장실습, 인턴십 기회 제공 공동 포럼 개최 등 다양한 산·학 프로그램 개발

장호성 총장은 안양, 과천 지역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상공회의소 회원기업들과 교수 · 기업 간 네트워크 구축, 기업맞춤형 인력양성 등 다양한 산학협력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통 및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상호 안양과천상공회의소 회장은 "이번 협약은 산업체의 안정적인 경영기반을 조성하는 등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 "앞으로도 인재개발을 위해 다양한 네트워크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