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정보기획운영과입니다. 원활한 수강신청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수강신청 기간동안 웹정보시스템의 이용시간을 다음과 같이 제한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 기 간 : 2003. 2.17(월) ~ 2.21(금) (수강신청기간동안) ▶ 제한시간 : 오전 09:30 ~ 오후 13:00 사이 아울러, 학부 수강신청 기간동안 교직원선생님 여러분께서도 종합정보시스템의 프로그램 사용후, 종합정보시스템을 종료하셔서 원활한 수강신청이 되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 보 통 신 원 |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