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3년 연속 ‘고교교육 정상화 기여대학’ 선정, 13억 4천만 원 지원
분류 이슈
작성자 홍보팀 문승진
날짜 2016.05.19
조회수 6,023
썸네일 /thumbnail.17377.jpg

우리 대학이 교육부와 한국대학교육협의회가 지원하는 ‘2016년 고교교육 정상화 기여대학 지원사업’에 선정 됐다.


▶고등학생들이 우리 대학 진로진학체험에 참여해 화학반응 시험을 하고 있다.

‘고교교육 정상화 기여대학 지원사업’은 고교교육이 중심이 되는 대입전형을 운영하고 입학사정관 확충 등 대입전형 운영 역량을 강화한 대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우리 대학은 2014년 해당 사업이 처음 시작됐을 때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선정 됐으며 올해는 지원금 13억 4천만 원을 받는다. 전국에서 선발된 60개 대학 가운데 6위에 해당하는 지원금이다. 특히 1년 단위로 운영되던 사업기간이 올해부터는 2년(1+1)으로 확대 돼 고교교육 정상화 지향 입학전형을 연속성을 가지고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됐다.

우리 대학은 고른기회 입학전형 모집인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해당 입학전형 입학생들을 위한 추수관리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하는 대학으로 평가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정보제공 환경을 구축했다. ▲원클릭 입학전형 안내 ▲온라인 모의논술고사 등 온·오프라인 간 차이 없이 대입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상시상담체제를 활성화해 학생 및 학부모를 위한 맞춤형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