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7전 8기 서민갑부의 모교사랑’ 정주백 동문, 발전기금 1억 원 쾌척
분류 발전기금
작성자 홍보팀 김민배
날짜 2017.06.27 (최종수정 : 2017.07.03)
조회수 6,118
썸네일 /thumbnail.28752.jpg

우리 대학 동문 에스엘비코리아 정주백 대표(국어국문학과 78학번)27일 오전 10시 죽전캠퍼스 총장실에서 장호성 총장에게 대학발전기금 1억 원을 약정했다. 이날 전달된 발전기금은 매년 2천만 원씩 5년에 걸쳐 총 1억 원 기부된다.



정주백㈜에스엘비코리아 대표(왼쪽)가 장호성 총장에게 대학발전기금을 전달했다.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장호성 총장과 강대식 대외부총장, 송동섭 경영대학원장을 비롯한 우리 대학 관계자들과 정주백 에스엘비코리아 대표가 참석했다.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은 정주백 대표의 실패와 성공을 오가는 삶을 이야기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정주백 대표의 도전은 과거 1톤 화물차로 시작한 과일 행상부터 슈퍼 사업, 액세서리 사업, 김밥가게, 빵 가게까지 계속되는 실패 속에서도 멈추지 않았다. 그 결과 1996년부터 샌드위치 사업을 시작으로 끊임 없는 노력과 연구를 통해 대중에 인정받아 현재 2개의 브랜드와 전국 15개 가맹점, 그리고 2,500평 규모의 공장을 운영하는 프렌차이즈의 대표가 되었다


정주백㈜에스엘비코리아 대표

정주백 대표는 지난 시간 많은 역경과 고난이 있었지만 훌륭한 스승 영도 하에 대학을 졸업하고 지금의 사업을 일굴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었다작게나마 제가 졸업한 모교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인생에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기회가 생기면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장호성 총장은 모교를 잊지 않고 직접 찾아 발전기금을 전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정 대표님의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정신은 우리 단국인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다. 저희도 항상 응원하며 다방면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