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학교 G-mail 사용 안내


단국대학교에서는 교내 사용자의 보다 나은 교육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혁신적인 협업 및 소통 도구인 Gmail 시스템을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용 절차

1) Gmail 사용 전에, 계정 생성 및 사용 동의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신규 교직원 및 학생/졸업생 신규 사용자의 계정 생성

2) Gmail에 접속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로그인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Gmail에 로그인

3)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다음 링크를 참고하여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주소 변경

4) Portal 비밀번호와 Google 비밀번호는 같습니다.

Google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길 원하시면 Portal에서 다음과 같이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변경

5) 세팅이 완료되었다면 Gmail의 다양한 설정들을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Gmail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