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2학년도 1학기 단국대학교 강사 공개채용 공고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교무팀 정태균
날짜 2021.12.24 (최종수정 : 2021.12.28)
조회수 11,296
파일명

1. 강사 공개채용 분야 : 첨부파일의 “초빙분야 목록” 참조

  * 첨부파일 “초빙분야 목록”에서 캠퍼스 구분 없이 하나의 분야에만 지원해야 합니다.

  * 채용 교과목의 세부정보는 개설 대학(원) 또는 학과(전공)의 연락정보를 참고하여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2. 지원 자격

  가. 관련 법규 및 우리 대학 교원인사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자격 기준 :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1) 박사학위 이상인 자(예정자 불가)

      - 단, 초빙분야별 학위소지 자격기준이 다른 경우 별도 명시함

      - 석·박사 통합과정 재학생은 학사학위에 준함

    2) 연구 및 교육경력 연수의 합계가 2년 이상인 자

  다. 2022년 3월 1일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

  라. 채용 소속에서 교과목별 요청한 별도의 임용 자격을 충족한 자


3. 임용 기간 : 2022.03.01.-2023.02.28. (1년)

  *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 심사 기회를 부여함


4. 접수 기간 : 2021.12.24.(금)-2021.12.30.(목) 14:00까지(기한 엄수)

  

5. 심사 방법 및 면접 심사 일정

  가. 심사 방법 : 서류심사 또는 학과(전공)에 따라 서류+면접 심사를 병행하여 진행하므로 붙임의 “초빙분야 목록” 참조

  나. 면접 심사를 시행하는 분야에 지원한 경우 해당 학과(전공)으로 직접 문의하여 차질 없이 면접에 임하시기 바람.

  다. 학과(전공)별 선발기준에 미달할 경우 불합격처리 할 수 있음


6. 합격자 발표 : 2022.01.19.(수) 예정


7. 제출서류 : 강의계획서 1부

  * 첨부파일의 “강의계획서” 양식을 내려받아 지원 교과목별로 작성한 후 1개 파일로 통합하여 첨부해야 함
  [파일명은 반드시 “강의계획서”(파일명 수정 시 시스템 업로드 안됨)]

  * 맥북(Mac Book)으로 이력서 작업 시 최종 제출 안됨 (윈도우 시스템 사용 권장)

  * 최종합격자는 학력 및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원본(발급 3개월 이내)을 제출해야 함 (추후 안내예정)


8. 연구(창작)업적목록 작성 방법 (온라인 입력)

  가. 인정 기간 : 3년 (2018.09.01.-2021.08.31.)

  나. 인정 범위

업적구분

실적구분(입력항목)

인정 기준

논문

학위

논문

석사학위논문

석사학위논문

박사학위논문

박사학위논문

국내

학술지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한국연구재단 등재 학술지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 학술지

국내 기타학술지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학술지 외 ISSN이 부여된 정기 학술지의 논문

국제

학술지

A&HCI, SSCI, SCI(E)

JCR 국제학술지

SCOPUS

SCOPUS 등재학술지

국제 기타학술지

JCR 국제학술지 및 SCOPUS 외 국제 학술단체, 외국대학 및 연구소에서 발행하는 전문학술지

문예창작

, 단편동화, 수필 ,단편소설, 평론

중편소설, 장편동화, 시나리오, 희곡 ,장편소설, 서사시

공연전시

예능계열(분야: 무용, 음악, 연극영화, 미술, 공예, 디자인)의 지원자가 공연전시를 주요 목적으로 하는 시설에서 자신의 작품을 일반인에게 공개 발표를 한 경우에 한함

  다. 목록작성 시 유의사항

    1) 저자의 “역할 구분”은 연구실적물 표기를 기준으로 하며, 공저자인 경우 반드시 정확한 총 저자 수를 입력함

    2) 연구업적은 서류 접수일을 기준으로 게재된 실적에 한정해 인정하며, 게재 예정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3) Web에 게재된 연구업적은 발행 연/월, 권호, 페이지 등이 기재된 것만 인정함

    4) 국내‧외 학술발표논문(proceeding), 연구보고서, working paper는 불인정함

    5) 미입력된 연구업적은 인정하지 않으며, 기재 누락으로 인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6) 문예창작은 문예창작과 지원자의 업적으로 1편 기준으로 ISBN(ISSN)이 부여된 전문이 문예창작지에 게재된 창작물과 창작도서에 한정해 인정함

   ※ 연재된 창작물의 경우 1편으로 인정함

    7) 공연전시는 예능계열 지원자의 업적으로 종교활동 및 교육 활동(학생 연주회 지휘, 졸업발표 등)은 인정하지 않음

   ※ 동일한(반복) 공연전시 및 순회공연(전시)인 경우 1건만 인정함


9. 지원 시 유의사항

  가. 입력한 내용이 허위로 판정될 경우 지원을 무효로 함

  나. 지원서 허위 기재, 제출서류 위조,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다. 지원서가 제출된 이후에는 등록한 정보를 수정할 수 없음

  라.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였을 경우, 심사 결과에 따른 기준을 충족한 후보자 중 다음 순위자를 임용할 수 있음

  마. 지원자가 실제 강의할 교과목은 강의 개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바. 학과(전공)별 선발기준에 미달할 경우 불합격처리 할 수 있음

  사. 급여 지급기준은 우리 대학 “강사인사규정”에 따름

  아. 접수확인 및 전형 결과는 채용홈페이지에서 개별 확인 가능함

  자.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 법령 및 대학의 관련 규정에 따름

  차. 지원 마감 시간이 임박한 경우, 동시접속자가 많아 시스템이 불안정할 수 있으니 최소 마감 1시간 전에는 지원하실 것을 당부드리며,
     이로 인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10. 대학(원) 및 학과(전공) 연락처

   * 지원 교과목의 세부정보에 관한 사항은 첨부파일의 “초빙분야 목록”을 참고하여 해당 강좌를 개설한 대학(원) 또는 학과(전공)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강사채용 지원하기는 먼저 [이메일 회원]으로 로그인 해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회원으로 가입이 안된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회원가입 방법 안내]-----------------------------------------------------
 가. 현재 공고문에서 [지원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채용사이트 우측 상단 [로그인]을 클릭하여도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함)
 나. 로그인 화면 하단 [이메일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다음 절차에 따라 진행합니다.
------------------------------------------------------------------------------------
1. 이메일 인증
  - 본인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인증코드 발송] 버튼 클릭
  - 이메일 주소로 수신된 '이메일 인증코드'를 입력 후 [인증코드 확인] 버튼 클릭
2. 정보입력/약관동의
  - '이메일 아이디'/'비밀번호'/'비밀번호확인'/'성명'을 입력
  - '개인정보제공 동의' 선택 후 [가입하기]버튼 클릭
3. 가입완료 후 로그인
  - [로그인] > 이메일 로그인 선택 >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