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단국대학교 부설 법학연구소 '법학논총' 제40권 제1호 원고 모집 안내(연장)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법무행정학과 정주환
날짜 2016.03.02
조회수 9,676
파일명
 

법학논총 제40권 제1호 원고모집 연장안내(등재 후보지)

 

안녕하십니까?

 

단국대학교 부설 법학연구소입니다.

 

여러분들의 깊은 관심에 힘입어, 2015년 한국연구재단의 온라인 논문투고 및 심사시스템 3차 보급대상으로 선정되어 저희 법학연구소 학술지 법학논총은 이번호부터 본 연구소의 온라인 논문 투고시스템(http://dkulawstudy.jams.or.kr)을 통해서 원고 모집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단국대학교 부설 법학연구소에서는 법학논총 제40권 제1(발행일자: 330)에 수록될 원고를 모집합니다.

법학논총 제40권 제1호의 논문 투고 마감일이 2016229()에서 201637()로 연장되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제까지 많은 선생님들께서 저희 법학논총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점에 대단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고 적극 홍보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모집기한 : 201637() 24:00

기간도과 투고논문은 예비심사제도에 의해 탈락되오니 기간을 반드시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원고내용 : 법 관련 논문, 판례평석, 번역 등

3. 원고분량 : 200자 원고지 약 150매 내외(A4용지 20), 한글2002 이상 작성.

4. 제출자격

. 본교 전임교원

. 기타 국내외 대학 전임교원(전임강사 이상)

. 법학 관련 연구소의 연구원

. 초빙연구원이거나 이었던 자

. 법률분야의 실무종사자

. 대학원생으로써 박사학위 수료 이상의 자

. 기타 편집위원회의 추천을 받은 자

 

5. 집필여부회신서(논문게재신청서) 및 원고송부처 : http://dkulawstudy.jams.or.kr

- 문의처 : 법학연구소(031-8005-2647)

우리 법학논총 논문투고는 본 연구소의 온라인 논문 투고시스템(http://dkulawstudy.jams.or.kr)을 통해서만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논문 투고는 본 연구소의 온라인 논문 투고시스템(http://dkulawstudy.jams.or.kr)에서 회원가입 후 가능하오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투고자 매뉴얼회원가입 및 로그인 절차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게재료는 20만원이며 심사비는 6만원입니다.

게재료와 심사비 입금해주실 계좌는 추후 알려 드립니다.

 

제목, 목차, 참고문헌, ·영문초록, ·영문 키워드 등이 미포함 된 원고는 요건 불비로 탈락됩니다.

보내주신 원고는 소정의 심사를 거쳐 게재 여부가 확정됩니다.

논문의 중복투고는 허용되지 않으며, 중복 투고에 따른 모든 불이익은 투고자에게 귀속됩니다.

법학연구소 홈페이지 : http://lawstudy.dankook.ac.kr

 

** 원고작성요령 및 논문투고 및 게재신청서는 첨부된 파일을 참고해 주십시오. **

** 원고투고시 논문투고 및 게재신청서를 반드시 작성하여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63

단국대학교

법학연구소 소장 정주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