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죽전캠퍼스) 입사생 모집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죽전캠퍼스) 입사생 모집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일정을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기간
구 분 | 기 간 |
재학생 | 2022.06..30(목) 10:00 ~ 2022.07.08.(금) 15:00까지 |
복학생 | 2022.07.29.(금) 10:00 ~ 2022.08.09.(화) 23:00까지 |
편입생 |
2. 신청방법 : 온라인 접수만 가능
3. 입사유형 및 기간
구 분 | 기 간 |
일수 | 웅비홀, 진리관 |
반기 | 176일 | 2022.08.27(토) ~ 2023.02.18(토) |
학기 | 117일 | 2022.08.27(토) ~ 2022.12.21(수) |
4. 모집인원 및 생활관비 : 붙임 ‘모집 안내’ 참고
※ 코로나19 집단감염 확산 추이에 따라 입사일정 및 안내가 변경될 수 있음
5. 입사서류 : 반드시 서류(종이)로 제출 ※ 서류 미지참 시 입사 불가
가. 폐결핵 검사결과서(발급기준일 : 2022.01.01. 이후)
나. 신속항원검사(RAT) 음성확인서(아래 방법 중 택1)
1) 신속항원검사(RAT) 음성확인서 1부(무료) 또는 신속항원검사 음성 통보 문자메시지 A4용지 1장 출력본
신속항원검사를 받은 시점으로부터 24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유효함.
[8.26.(금) 10시 음성확인서 발급, 8.27(토) 24시까지 유효,
8.26.(금) 23시 음성확인서 발급, 8.27(토) 24시까지 유효]
2) 호흡기전담클리닉 자체 소견서 1부(유료)
3) 격리해제확인서 1부(격리해제일로부터 180일까지)
6. 기타 안내
가. 우선선발대상자는 입사 신청기간 내에 반드시 해당 서류를 제출해야 함
나. 생활관비는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해야 하며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함
다. 장애학생 면접은 별도 통보하여 진행할 예정임
라. 입사 시 입사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입사가 가능하며, 배정호실은 입사 등록 후에 안내함
마. 생활관 식당은 운영하지 않음(혜당관 학생식당 이용 가능)
바. 2022-1학기 진리관 우선선발(단원고시반·학군사관 후보생·생활관비 수혜 장학생) 입사생을 포함하여, 위 우선선발 학생은 2022-2학기부터 집현재Ⅰ로 거주 가능함
※ 문의사항 : 생활관(죽전캠퍼스) 행정팀 ☎031-8005-2905~8
생활관 행정팀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