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7학년도 1학기 생활관(죽전캠퍼스) 입사생 모집(수정) 안내
분류 일반 > 죽전
작성자 생활관 행정팀 박정길
날짜 2017.01.03
조회수 14,924
파일명

2017학년도 1학기 생활관(죽전캠퍼스)

입사생 모집(수정) 안내

 

       2017학년도 1학기 생활관(죽전캠퍼스) 입사생을 모집하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일정을 참조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

1. 신청기간

    . 재학생             : 2016. 12. 29(목) ~ 2017. 1. 13() 23:00까지 

    . 복학생, 신입생 : 2017.  1. 16() ~ 2017. 2. 10() 23:00까지 

 

2. 신청방법 : 온라인 접수만 가능

    생활관 홈페이지(domi.dankook.ac.kr/?intro=1) 접속 > 회원가입 > My page >입사신청

 

3. 입사유형 및 기간

    가. 학기중 (111) : 2017. 3. 1(수) ~ 2017. 6. 19()

    나. 6개월 (174)  : 2017. 3. 1(수) ~ 2017. 8. 21()

    다. 1년    (360) : 2017. 3. 1(수) ~ 2018. 2. 23()

 

4. 모집인원 및 생활관비 :

   별첨 “2017학년도 1학기 죽전캠퍼스 생활관 입사생 모집안내참조


5. 수정 내용

    . 입사생 선발발표 일자 변경(복학생과 신입생)

   나. 생활관비 납부기간 변경(복학생과 신입생)

   다. 룸메이트 신청기간 변경(재학생, 복학생, 신입생)

   라.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6. 기타 안내

   . 우선선발대상자는 입사 신청기간 내에 반드시 해당 서류를 제출해야 함.

   . 생활관비는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해야 하며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함.  

   . 생활관비 납부완료 후 룸메이트 신청 가능함.

    라. 장애학생 면접은 별도 통보하여 진행할 예정임.

   . 신규 입사 시 폐결핵 검사 결과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입사가 가능하며,

       배정호실은 입사 당일에 안내함.

   문의사항 : (죽전캠퍼스)생활관 행정팀(031-8005-2905~8) 


 생활관 행정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