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단소리CS센터] 집중휴무제 실시 안내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CS경영센터 CS경영팀 조진영
날짜 2021.07.28 (최종수정 : 2021.07.30)
조회수 1,757

2021학년도 하계방학 중 집중휴무제 시행으로 인하여,
죽전 및 천안캠퍼스 단소리 CS센터의 운영이 아래와 같이 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1. 휴무 기간 : 2021.08.02.() ~ 08.06.(), [5일간]
                학사를 포함한 전체 행정부서 업무가 중단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2. 휴무 기간 내 서비스 중단에 따른 안내 사항

   가. 제증명 창구 및 EMS 발송 업무 중단

       1) 휴무 기간 중 창구 서비스 중단으로 인해 영문 제증명 압인 및 EMS 발송이 불가능합니다.
        - 해당 업무는 730일 금요일 오후 12:00까지 신청한 경우에 한해,
           730일 금요일 오후 15:00까지 처리 가능하오니 확인하시어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연락처 : (죽전 단소리CS센터) 031-8005-2493~4, (천안 단소리CS센터) 041-550-1372~4

       2) 온라인 및 FAX 제증명 발급은 휴무 기간에도 제공됩니다.
        - 온라인 및 FAX 제증명 이용 안내 : https://www.dankook.ac.kr/web/kor/-468 
        - 연락처 인터넷발급 관련 문의 (아이서티 고객센터 1544-5973)
                    팩스 및 출력 오류 관련 (아이서티 고객센터 070-8670-9429)
                      ※ FAX 제증명 발급 오류는 집중 휴무 종료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 예정


   나. 학생증 및 교직원 신분증 발급 중단

       1)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휴무 기간 이후 일반 업무 시간에 방문 바랍니다.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여권 등) 지참 필수, 반드시 본인 방문

       2) 신분증 계좌 연동은 우리은행에서 가능합니다.

       3) 비상시 출입 관련 연락처 : (죽전 상황실) 031-8005-2858~9, (천안 상황실) 041-550-1376~7


   다. 유선 및 대면 민원 상담 업무 중단

       1) 휴무 기간에 통합 콜센터 및 단소리CS센터의 민원 접수 업무가 중단됩니다.

       2) 민원 사항을 VOC에 등록해주시면, 집중 휴무 종료 후 신속히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VOC 접속 경로 : https://voc.dankook.ac.kr/tiad/vocm/main.do
          - VOC 게시판 안내
                [FAQ]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Q&A] 대학생활 전반(학사, 국제, 등록, 장학 등)에 대한 문의 게시
                [칭찬/불친절 신고함] 교내 칭찬이나 불만족 민원 게시
                [인터넷,PC,전화 AS신청] 교내 유무선 통신 및 PC 장애 신고
                [시설보수신청] 교내 시설 고장, 장애 신고


C S 경 영 센 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