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미래융합연구원] 「대학혁신지원사업」 글로벌 융합컨퍼런스 사업 공모 안내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미래융합연구원 연구기획팀 모성범
날짜 2021.04.19
조회수 1,867
파일명


글로벌 융합컨퍼런스 사업 공모 안내


미래융합연구원에서는 글로벌 융합연구 네트워크 활성화 및 연구협력 강화, 융합연구 업적 창출, 학부생 참여를 통한 우수 학생 본교 대학원 진학 유도를 위한 글로벌 융합컨퍼런스 지원사업을 다음과 같이 공모하오니 교내 연구기관 및 대학원 , 학부 소속 학과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1. 사업목적 및 기대효과

   가. 저명한 국내외 학자 및 초청강연, 본교 교원들의 연구성과 발표 및 심화토론

     • 글로벌 융합연구 네트워크 활성화 및 연구협력 강화

     • 융합연구업적 창출

   나. 학부생의 참여를 통해 우수 학생의 본교 대학원 진학 유도


2. 신청자격

   • 우리 대학 교내 연구기관, 대학원, 학부 소속 학과


3. 신청기간, 제출서류 및 제출장소

   가. 신청기간 : 2021.04.20() ~ 2021.04.30()

   나. 제출서류 : 글로벌 융합컨퍼런스 개최신청서 1부(붙임자료 중 안내문참조)

      • 개최신청서에 항목에 대해 상세히 기술해야 함

   다. 제출방법 : 신청서류 첨부 공문 및 원본 제출

   라. 제  출  처 : 미래융합연구원 연구기획팀(천안캠퍼스 산학협력관 201)

   마. 담  당  자 : 미래융합연구원 연구기획팀(모성범 과장)

                           (041-550-1246 / e-mail : msb365@dankook.ac.kr)


4. 지원금액

   가. 지원금액 : 개최신청서를 근거로 지원(각 팀 5백만원 이내)

   나. 지급예정 : 글로벌 융합컨퍼런스 계획에 근거하여 지급


5. 글로벌 융합컨퍼런스 개최 요건

   ① 강연자의 국적이 3개국 이상(대한민국 포함)으로 구성

   ② 발표내용은 2개 이상의 세부학문분야로 구성

    ※ 세부학문분야는 한국연구재단의 학술연구분야분류표 상의 세분류까지 포함

   ③ 컨퍼런스 방식은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

   ④ 학부생 또는 대학원생 참여 필수(강연자, 토론자, 질의자, 방청자 등)


6. 선발방법

   가. 선발팀 수 : 개최신청서 평가 후 예산 범위에서 선정

   나. 선발방법 : 개최신청서 평가(100%)

   다. 심사는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사업신청 소속 교원 제척)

   라. 글로벌 융합컨퍼런스 선발은 신규 신청학과를 우선적으로 선발

   마. 국고사업 중복투자 불가


7. 의무사항

   ▣ 선발된 팀은 사업 종료 후 사업 결과보고서 제출

     • 사업 결과보고서에는 학생 참여유도 방안 제시, 만족도 조사 시행 등 자세히 담은 보고서를

       컨퍼런스 개최 후 2주 이내 제출


8. 첨부자료

   1. 관련공문사본 1.

   2. 글로벌 융합 컨퍼런스 지원사업 시행계획 1.

   3. 글로벌 융합 컨퍼런스 지원사업 안내문(신청서 양식 포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