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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국대학교 신규직원[행정, 전산(네트워크 운영관리)] 채용 공고 [~2022.12.22(목) 17시까지]
분류 채용 > 공통
작성자 총무인사팀 김용휘
날짜 2022.12.08 (최종수정 : 2022.12.13)
조회수 10,187
파일명


단국대학교 신규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및 인원

모 집 분 야

근무지

인 원

비 고(지원코드)

정규직원

(전환형 계약직)

행정(일반)

죽전캠퍼스

또는 천안캠퍼스

0명

행정(일반)

행정[전산(네트워크 운영관리)]

천안캠퍼스

0명

행정(전산)


※ 지원자는 하나의 모집분야만 지원가능하며 모집분야간 중복지원은 불가함

※ 6개월의 시용기간(근로계약기간)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임용여부를 결정함


2. 지원자격

구분

자격요건

공통사항

 - 국내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이상 소지자(2023년 2월 학사학위 취득 예정자 포함)

 - 교육공무원 임용규정 및 우리 대학교 직원인사규정상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 타 대학 정규직 경력자 우대

 - 취업지원대상자(보훈) 및 장애인은 관계법에 따라 우대

행정[일반]

 - 위 공통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자로서,

 - 아래 공인어학시험 중 1개 이상의 기준점수 요건을 갖춘

  

 - 공인어학시험은 "2021.03.01(월) ~ 2022.12.22(목)까지 발급된 성적만 유효하며,

   국외 및 특별시험은 인정하지 않음

 - 국가기술(전문)자격증 및 국가공인민간자격증 소지자 우대

행정[전산]

(네트워크

운영관리)

 - 위 공통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자로서, 네트워크 설계, 구축 및 운영 지식을 보유한 자

 - 스위치, 라우터, 방화벽 등 네트워크장비 설계, 구축, 운영 경험자 우대

   ※ 경력증명서 및 경력기술서(첨부파일 양식)를 제출한 경우에 한함

 - 네트워크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


3. 원서접수 마감 : 2022.12.22(목) 17:00 까지


4. 주요 일정

일정

내용

비고

2023.01.03.()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학교 홈페이지

2023.01.04.()~06()

▶ AI 역량평가

 온라인 시행

2023.01.07.()

▶ 필기전형(행정) : 논술고사

▶ 필기전형(전산) : 논술고사, 전공시험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2023.01.17.()~20(금)

▶ 1차면접 전형

 기간 중 1일

2023.01.30.()~02.03()

▶ 최종면접 전형

 기간 중 1일

2023.02.07() 17시 이후

▶ 최종 합격자 발표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

* 상기 일정은 예정이며,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5. 원서접수   
 ▶ 접수방법 : 온라인 원서접수
 ▶ 기타 제출서류 : 온라인 원서접수 시 업로드

구분

제출서류

공통사항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온라인 원서접수 시 직접 입력

행정[일반]

 - 기타 제출서류 온라인 원서접수 시 직접 업로드

   ① [필수졸업(예정)증명서(학부대학원각 1

   ② [필수전 학년 성적증명서(학부대학원각 1

     ※ 편입자는 전적대학 성적증명서도 반드시 제출해야 함

   ③ [필수공인어학시험 성적

   ④ [선택경력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⑤ [선택국가기술(전문)자격증국가공인민간자격증 해당자에 한함

   ⑥ [선택보훈증명서장애인등록증 해당자에 한함

행정[전산]

(네트워크

운영관리)

 - 기타 제출서류 온라인 원서접수 시 직접 업로드

   ① [필수졸업(예정)증명서(학부대학원각 1

   ② [필수전 학년 성적증명서(학부대학원각 1

     ※ 편입자는 전적대학 성적증명서도 반드시 제출해야 함

   ③ [선택경력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 경력기술서(첨부파일 양식)을 반드시 함께 제출해야 함

   ④ [선택] 네트워크 관련 자격증 해당자에 한함

   ⑤ [선택보훈증명서장애인등록증 해당자에 한함


※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 또는 표절로 판명될 경우 합격(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전형과정에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6. 문의처 : 단국대학교 총무인사처 총무인사팀(☎ 031-8005-2122)


7. 근무조건 및 처우

    가. 근로계약기간 : 6개월

       [※ 시용기간(근로계약기간)을 거친 뒤, 평가결과에 따라 정규직 임용 여부 결정]

    나. 근로시간 : 주5일 (09:00~17:00)

    다. 급여 : 본교 규정에 따름


8. 유의사항

    가. 온라인 원서접수만 가능하며, 작성방법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채용절차상 안내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원서의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확인된 경우,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결과 부적격자로 판정된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각 전형별 합격자 발표 및 시험일시, 장소는 본교 홈페이지(www.dankook.ac.kr)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마. 지원자는 하나의 모집분야만 지원가능하며 모집분야 간 중복지원은 불가합니다.

    바.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직원채용 지원하기는 먼저 [이메일 회원]으로 로그인 해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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