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단국대학교 정규직 전환형 계약직[행정 및 사서] 채용 공고 [~2021.06.30(수) 17시 까지)
분류 채용 > 공통
작성자 총무인사팀 김우현
날짜 2021.06.21 (최종수정 : 2021.06.28)
조회수 6,345
파일명

단국대학교 정규직 전환형 계약직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및 인원

모 집 분 야

근무지

인 원

비 고(지원코드)

정규직 전환형 계약직

행정

 죽전 또는 천안캠퍼스

0명

전환형 계약직(일반경쟁) : 행정

 사서

천안캠퍼스

0명

전환형 계약직(일반경쟁) : 사서


2. 지원자격

구 분

자 격 요 건

공통사항

가.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나. 교육공무원 임용규정 및 우리 대학교 직원인사규정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2021년 8월 학사학위 취득 예정자 포함)
라. 대학교 전학년 성적 평점평균 4.5만점 기준 3.0 이상인 자

마. 기간제법에 의거하여 2022.02.28까지 근로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자

. 공인어학시험 성적 중 1개 이상의 기준점수 요건을 갖춘 자

     (※ 2019.09.01 이후 성적만 유효, 국외 및 특별시험은 인정하지 않음 )

      - TOEIC 800점 이상 / NEW TEPS 348점 이상 / TOEIC-S 140점 이상 / TEPS-S 58점 이상

        OPIC IM3 이상 /  HSK(新) 6급 
사. 국가등록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

세부사항

- ­사서

  · 필수 : 공통사항을 충족하는 자

  · 필수 : 2급 이상 정사서 자격증 소지자(2021.08.31까지 자격증 취득예정자 포함)


3. 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접수기간 : 2021. 6. 30(수) 17:00 까지


4. 주요 일정

일    정

내   용

비   고

2021.07.08(목)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학교 홈페이지

2021.07.10(토)

▶ 필기전형(논술/직무종합적성검사)


2021.07.20(화)~27(화) 중 1일 

▶ 1차 면접전형

 

2021.08.09(월)~8.13(금) 중 1일

▶ 2차 면접전형


2021.08.17(화) 17시 이후

▶ 최종 합격자 발표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5. 원서접수   
 ▶ 온라인 접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허위 또는 표절로 발견되었을 때에는 합격(또는 임용)을 취소함. 
 ▶ 제출 서류 : 온라인 접수 시 업로드

구  분

자  격  요  건

공     통

- 졸업(예정)증명서 [학부, 대학원]

- 전학년 성적증명서 [학부, 대학원] (편입자는 전적대학 성적증명서도 반드시 제출)

- 공인어학성적표 [필수] ※2019.09.01.이후 어학성적만 유효

- 자격증 [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 보훈증명서, 장애인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각 1부 

각 1부

각 1부

각 1부

    1부


6. 문의처 : 단국대학교 총무인사처 총무인사팀(☎ 031-8005-2125)



7. 근무조건 및 처우

    가. 근로계약기간 : 6개월 

       [※ 시용기간(근로계약기간)을 거친 뒤, 평가결과에 따라 정규직 임용 여부 결정]
    나. 근로시간 : 주5일 (09:00~17:00)
    다. 급여 : 본교 규정에 따름



8. 유의사항
    가.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작성방법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지원서의 기재 착오, 채용절차상 안내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확인된 경우와 신체검사 결과 및 신원조회결과 부적격자로 판정된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라. 각 전형별 합격자 발표 및 시험일시·장소는 본교 홈페이지(www.dankook.ac.kr)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마. 현재 진행 중인 다른 분야의 채용과 중복하여 지원할 수 없습니다.
    바.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직원채용 지원하기는 먼저 [이메일 회원]으로 로그인 해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회원으로 가입이 안된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회원가입 방법 안내]-----------------------------------------------------
 가. 현재 공고문에서 [지원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채용사이트 우측 상단 [로그인]을 클릭하여도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함)
 나. 로그인 화면 하단 [이메일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다음 절차에 따라 진행합니다.
------------------------------------------------------------------------------------
1. 이메일 인증
  - 본인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인증코드 발송] 버튼 클릭
  - 이메일 주소로 수신된 '이메일 인증코드'를 입력 후 [인증코드 확인] 버튼 클릭
2. 정보입력/약관동의
  - '이메일 아이디'/'비밀번호'/'비밀번호확인'/'성명'을 입력
  - '개인정보제공 동의' 선택 후 [가입하기]버튼 클릭
3. 가입완료 후 로그인
  - [로그인] > 이메일 로그인 선택 >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


 


단 국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