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6년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강사 모집 공고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국악과 김민영
날짜 2015.10.12
조회수 9,796
파일명

   

2016년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강사 모집 공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교육부는 학교 문화예술교육을 활성화하기 위해 문화예술교육지원법(법률 제11312)에 따라 전국 17개 시도 교육청 및 지자체, 16개 지역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이하 지역센터’) 및 국악운영단체,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협력하여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각 운영기관([붙임 1] 참조)에서는 2016년에 전국 초고등학교에 배정되어 학교 문화예술교육을 수행하실 예술강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15. 10.

문화체육관광부교육부17개 시도교육청·지자체
16개 시도 지역센터 및 국악운영단체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본 사업은 고용정책기본법(13조의2)에 의거 취업취약계층의 우선적 참여를 위한 재정지원 일자리 사업에 속하며, 한정된 예산으로 학생들의 문화예술 체험기회를 확대하고, 창의·인성교육을 활성화하는 한편, 현장 예술인들의 창작활동과 병행할 수 있는 일자리 창출에 목적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세부 사항은 붙임1 강사모집공고를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