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죽전캠퍼스) 입사생 모집 안내
분류 일반 > 죽전
작성자 생활관 행정팀 박보혜
날짜 2022.06.28
조회수 1,814
파일명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죽전캠퍼스) 입사생 모집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죽전캠퍼스) 입사생 모집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일정을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기간

구 분

기 간

재학생

2022.06..30() 10:00 ~ 2022.07.08.() 15:00까지

복학생

2022.07.29.() 10:00 ~ 2022.08.09.() 23:00까지

편입생

 

2. 신청방법 : 온라인 접수만 가능

생활관 홈페이지( http://domi.dankook.ac.kr/?intro=1) >

JOIN 회원가입 > My page > 입사신청

 

3. 입사유형 및 기간

구 분

기 간

일수

웅비홀, 진리관

반기

176

2022.08.27() ~ 2023.02.18()

학기

117

2022.08.27() ~ 2022.12.21()


4. 모집인원 및 생활관비 : 붙임 모집 안내 참고

코로나19 집단감염 확산 추이에 따라 입사일정 및 안내가 변경될 수 있음


5. 입사서류 : 반드시 서류(종이)로 제출 서류 미지참 시 입사 불가

   가. 폐결핵 검사결과서(발급기준일 : 2022.01.01. 이후)

   나. 신속항원검사(RAT) 음성확인서(아래 방법 중 택1)

       1) 신속항원검사(RAT) 음성확인서 1(무료) 또는 신속항원검사 음성 통보 문자메시지 A4용지 1장 출력본

              신속항원검사를 받은 시점으로부터 24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유효함.

             [8.26.() 10시 음성확인서 발급, 8.27() 24시까지 유효,

              8.26.() 23시 음성확인서 발급, 8.27() 24시까지 유효]

             2) 호흡기전담클리닉 자체 소견서 1(유료)

             3) 격리해제확인서 1(격리해제일로부터 180일까지)


6. 기타 안내

  가. 우선선발대상자는 입사 신청기간 내에 반드시 해당 서류를 제출해야 함

  나. 생활관비는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해야 하며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함

  . 장애학생 면접은 별도 통보하여 진행할 예정임

  라. 입사 시 입사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입사가 가능하며, 배정호실은 입사 등록 후에 안내함

  . 생활관 식당은 운영하지 않음(혜당관 학생식당 이용 가능)

  . 2022-1학기 진리관 우선선발(단원고시반·학군사관 후보생·생활관비 수혜 장학생) 입사생을 포함하여, 위 우선선발 학생은 2022-2학기부터 집현재로 거주 가능함


문의사항 : 생활관(죽전캠퍼스) 행정팀 031-8005-2905~8


생활관 행정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