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7학년도 1학기 학부 재학생 최종등록기간 연장 안내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학사팀(천) 박준식
날짜 2017.03.30
조회수 9,935

1. 최종(연장)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

구 분 가상계좌 이용 가능 기간 및 시간 고지서 출력 비 고
재학생 2017. 3. 31(금) 00:01~16:30 웹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출력  
수업연한초과자(9학기) 2017. 3. 31(금) 00:01~16:30 웹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출력  

  -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 하지 않습니다. 웹정보시스템에서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2. 등록금 납부
  가.은행 방문 납부
     - 고지서를 지참하고
교내 우리은행에 방문하여 납부합니다(타행 방문납부 불가)
   나. 계좌이체 납부
     - 우리은행 가상계좌만 이용가능합니다.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및 CD/ATM기를 통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의 송금입니다.
     - 타 금융기관에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송금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가상계좌는 1회에 한하여(선택경비 포함) 송금가능한 학생 고유계좌이며,
예금주(수취인)명이 고지서의 학생명과 일치하는지 확인한 후 송금하여야 합니다.
       (송금시 보내는분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 계좌이체 가능기간 : 2017. 3. 31(금) 하루, 00:01 ~ 16:30
   다. 등록금 실납부금액이“0원”인 전액 장학생도 반드시 등록(납부)하여야 합니다.
     - 선택경비(학생회비 등)를 납부하는 경우 : 선택경비금액을 위 등록금 납부 방법으로 납부
     - 선택경비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 : 교내 우리은행에 고지서 제출
  라. 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승인자 납부
     - 장학재단 학자금 대출을 승인받은 학생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단국대학교 등록기간에 대출을 실행하여야 합니다.(이 기간에 대출 미실행시 대출을 받을 수가 없음)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거나,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
     콜센터 1599-2000 또는 학부생은 장학팀(죽전:031-8005-2091, 천안:041-550-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