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6년 창업지원단 2학기 창업동아리 모집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창업지원단 창업자발굴센터 김남혁
날짜 2016.09.09 (최종수정 : 2016.09.12)
조회수 9,798
파일명

- 창업동아리 모집공고 -


단국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는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창업을 준비 중인 대학()생을 미래 청년 기업가로 육성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창업동아리를 모집합니다. 창업에 적극적인 의지와 관심이 있는 학생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자격


 - 본교 소속 대학()생으로 창업아이디어를 보유하고 있는 3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 (교내동아리)

 - 창업아이디어를 보유하고 있는 본교 소속 대학()생과 타 대학()3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 (연합동아리)

   * 휴학생 제외


2. 창업동아리 혜택

  

 - 창업동아리 지원금 팀당 평균 400만원 최대 500만원 지원

 - 창업마일리지 가산점 부여 

 - 창업동아리실 제공(별도 심사로 결정)

 - 창업컨설팅, 창업멘토링 제공

 - 창업교육, 창업워크샵, 창업캠프 및 산업현장 견학 실시

 - 창업 및 창업지원금 관련 정보제공 및 수시상담 실시


3. 동아리 선정 방법


 - 서류평가(총점100)에 통과한 동아리에 대하여 발표평가(총점100)로 최종 선정

  -  2학기 창업동아리 8팀 내외 선정 예정


4. 동아리 모집 일정

 

일정

내용

9.9() ~ 9.30()

신청 접수

9.22()

창업동아리 설명회 (인문관 208호 14:00 ~)

10.4() ~ 10.6()

1차 서류 평가

10.6()

1차 합격자 발표

10.11() ~ 10.13()

2차 발표 평가

10.14()

최종 선정 동아리 발표

10.17() ~

운영 및 관리



5. 신청기간 및 제출서류


 - 신청기간 : 2016.9.9() ~ 2016.9.30.() 17:00 까지

 - 제출서류 : 창업동아리신청서, 사업아이템 소개 동영상(2:휴대폰촬영), 발표평가PPT, (타 대학 학생일 경우 재학증명서  1부)

   * 제출서류 양식은 단국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startup.dankook.ac.kr) 서식자료실에 첨부된 파일 사용

 - 제출방법 : 1) 제출서류는 단국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startup.dankook.ac.kr)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에 첨부

                    2) 방문접수 :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인문관 206

                     3) E-mail 접수 : knh@dankook.ac.kr

  - 문 의 : 김남혁 매니저, 031-8005-2869, knh@dankook.ac.kr

              창업지원단(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인문관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