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창업지원단]제4회 페일컨퍼런스 및 제16회 경기 K벤처포럼 사전 참가 신청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창업지원단 창업교육센터 남재원
날짜 2016.11.18
조회수 9,181





  저희 단국대학교 창업지원단이 제4회 페일컨퍼런스 및 제16회 경기 K-벤처포럼을 개최하고자 합니다.

페일컨퍼런스를 통해 (벤처)창업 실패를 겪은 성공 창업가 및 재도전자들의 소중한 경험을 공유하고 성공 노하우를 전파하여 (예비)창업자들의 도전적인 창업활동 시너지효과를 내고자 합니다.

또한 경기 K-벤처포럼은 경기지역(판교 ,광교)의 창업거점 역할 수행 및 창업생태계 조성에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페일컨퍼런스에서는 창업실패경험담을 공유하고, 포럼에서는 단국대 아이템 사업화 선정팀 및 창업동아리 소속팀이 투자 IR 발표를 합니다. 예비창업자 및 창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 일 시 : 20161124(목) 16:00 ~ 21:00

장 소 :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G-베이스캠프 (광교 차세대융합기술원 10층)

주 관 : 단국대학교 창업지원단,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 후 원 : 창업진흥원, 경기도,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 대 상 : 창업에 관심있는 대학생 및 일반인, VC, (예비)창업자 등

● 내 용

    가. 페일컨퍼런스 : 창업 실패 경험담 공유를 통한 재도전 문화 확산 (총 3팀 발표)

    나. 스타트업 투자 설명회 (IR) : 총 2팀 발표

         (단국대 아이템사업화 선정팀 1팀, 단국대 창업동아리팀 1팀)

    다. 창업멘토링 및 네트워킹

● 사전 참가신청

     http://naver.me/xG5AZZ63

     (위 링크를 클릭하여 사전 참가신청) - 참가비 무료




문의 : 단국대학교 창업지원단 (031-8005-2867)

         (인문관 20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