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학부 신·편입생 학생증 카드 추가 신청 연장 안내
※체크카드 기능 O 또는 X 학생증 중 1개만 발급 가능※
(중복 발급 시 이전 발급한 학생증 사용 불가)
1.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동의한 학생에 한하여 신청 가능 (필수)
- 정보제공 동의방법
※ 팝업창이 안보일 경우 : Portal→웹정보→공통→개인정보동의→동의내역조회→학생증발급→ 동의여부 ‘동의’로 변경→저장
※ 학번조회 : ☞ ‘ 단국대학교 수강신청 시스템 (dankook.ac.kr) ’ ( 클릭시 바로 이동 )
2. 추가 신청기간: 2025. 3. 15.(토) ~ 2025. 3. 28.(금)
구분 | 신청기간 | 비고 |
체크카드 ○ (학생증 카드) 신·편입생만 가능 | 2025. 3. 15.(토) ~ 2025. 3. 28.(금) | 2025. 3. 31.(월)까지 학생증 발급 완료 시, 모바일 학생증 사용 가능 ※ 미발급 시, 모바일 학생증 이용 불가 |
체크카드 X (학생증) | 2025. 3. 4.(화) ~ 무기한 |
3. 학생증 카드(체크카드 기능O) 관련 문의 사항
▶우리 WON뱅킹 학생증 발급·진행 오류시 전산 문의
※학생증 발급을 위한 계좌개설 오류 : 1588 – 5000 → 0 → 3 → 1 → 2
※학생증 카드 발급 오류 :
일반전화로 전화시 ☎1588-9955 → 4 → 0
핸드폰으로 전화시 ☎1588-9955 → 디지털 AS 상담원 연결 → 비회원 연결
▶기타 은행 업무 및 학생증 카드 수령 문의
[죽전] 우리은행 단국대학교 지점 (혜당관 2층) ☎031-8005-4021 (내선210)
[천안] 우리은행 단국대학교 지점 (학생회관 극장동 3층 329호) ☎041-562-3131 (내선212)
4. 학생증 주요기능 및 이용 안내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5. 신청방법 * 체크카드 기능 유/무 학생증 택1 (중복 발급 불가)





※※※ 첨부자료 : 2025학년도 신ㆍ편입생 학생증 추가 등록안내문 2부 (죽전, 천안)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