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학년도 1학기 취업동아리 신청 관련 안내(죽전캠퍼스) |
□ 취업동아리 운영 목적
-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공동학습 및 정보교류 활성화
- 희망 직무별 맞춤형 취업 대비로 취업경쟁력 강화
- 지속적인 취업 활동 및 멘토링을 통한 취업률 제고 등
□ 신청자격
- 죽전캠퍼스 재학생 및 휴학생(졸업생 참여 불가)
- 동일분야(업종) 취업목표인 동아리 팀원 최소 4명 이상
□ 신청기간 : 2025. 3. 10.(월) ~ 3. 16.(일) 23:59
□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 ( 이메일 주소 : 12140982@dankook.ac.kr )
- 취업동아리 신청서 / 취업동아리 활동 계획서 / 취업동아리 회원 명단 한글파일 제출
* 안내문 부분 삭제하고 서식 1~3까지만 작성하여 제출 / 파일명:2025-1학기 취업동아리신청서_동아리명
* 지도수당 지급을 위해 지도교수님의 교직원번호를 작성해주세요.(교수님 연구실 전화번호가 아닙니다.)
* 지도교수님
□ 취업동아리 선발결과 발표
- 2025. 3. 24.(월) 17:00 이전(단국대학교 포털 비교과 공지란에 게시)
□ 취업동아리 선발 시 혜택
- 동아리별 40만원 이내 활동지원비 지급(현금영수증 제출 시 입금)
- 동아리 지도교수 지도수당 지급(동아리당 10만원)
- 취업지원관 단체상담 지원
□ 활동내용 (세부내용 별도 안내)
월 1회이상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활동 필수(활동일지 등 결과보고서 작성)
학기 중 1회 이상 단국대학교 소속 취업지원관과 단체상담 진행
활동기간 : 2025. 4. 1.(화) ~ 6. 13.(금)
□ 오리엔테이션 일시 및 장소
- 2025. 3. 27.(목) 14:00 (장소 : 별도 안내 예정)
- 선발 동아리 회장 포함 2명 참석 필수(동아리 지원금 사용 담당)
- 2025학년도 1학기 취업동아리 운영 전반 안내
(수업일정 등 고려하여 일시 및 장소 변경 가능, 변경 시 별도 안내 예정.)
□ 문의처 : 취창업진로1팀 (도서관 304호 / ☎ 031-8005-2515)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