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취창업지원처)2025-1학기 취업동아리 모집 안내
분류 일반 > 죽전
작성자 취창업진로1팀 이존호
날짜 2025.03.06 (최종수정 : 2025.03.12)
조회수 441
파일명

2025학년도 1학기 취업동아리 신청 관련 안내(죽전캠퍼스)

 

□ 취업동아리 운영 목적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공동학습 및 정보교류 활성화

희망 직무별 맞춤형 취업 대비로 취업경쟁력 강화

- 지속적인 취업 활동 및 멘토링을 통한 취업률 제고 등 

□ 신청자격

죽전캠퍼스 재학생 및 휴학생(졸업생 참여 불가)

동일분야(업종취업목표인 동아리 팀원 최소 4명 이상

 

□ 신청기간 2025. 3. 10.(월) ~ 3. 16.(일) 23:59

 

□ 신청방법

이메일 접수 이메일 주소 : 12140982@dankook.ac.kr )

취업동아리 신청서 취업동아리 활동 계획서 취업동아리 회원 명단 한글파일 제출

   안내문 부분 삭제하고 서식 1~3까지만 작성하여 제출 파일명:2025-1학기 취업동아리신청서_동아리명

    * 지도수당 지급을 위해 지도교수님의 교직원번호를 작성해주세요.(교수님 연구실 전화번호가 아닙니다.)

    * 지도교수님 



□ 취업동아리 선발결과 발표

2025. 3. 24.(월) 17:00 이전(단국대학교 포털 비교과 공지란에 게시)

 

□ 취업동아리 선발 시 혜택

동아리별 40만원 이내 활동지원비 지급(현금영수증 제출 시 입금)

동아리 지도교수 지도수당 지급(동아리당 10만원)

- 취업지원관 단체상담 지원

 

□ 활동내용 (세부내용 별도 안내)

월 1회이상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활동 필수(활동일지 등 결과보고서 작성)

학기 중 1회 이상 단국대학교 소속 취업지원관과 단체상담 진행

활동기간 : 2025. 4. 1.(화) ~ 6. 13.()

 

□ 오리엔테이션 일시 및 장소

2025. 3. 27.(목) 14:00 (장소 : 별도 안내 예정)

선발 동아리 회장 포함 2명 참석 필수(동아리 지원금 사용 담당)

- 2025학년도 1학기 취업동아리 운영 전반 안내

(수업일정 등 고려하여 일시 및 장소 변경 가능변경 시 별도 안내 예정.)

 


□ 문의처 취창업진로1팀 (도서관 304호 ☎ 031-8005-2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