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기능

나모 포토에디터로 사진을 불러오고 사진을 삭제하는 등의 기본 기능에 대해 안내합니다.


사진 불러오기

편집할 사진을 포토에디터로 불러옵니다. 포토에디터에서 불러올 수 있는 파일 형식은 JPG, GIF, PNG, BMP입니다.

1

사진 추가를 클릭합니다.

 

2

업로드할 파일 선택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원하는 이미지 파일을 선택합니다.

한번에 여러 개의 사진 파일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업로드할 파일 선택 대화 상자에서 여러 개의 사진을 선택하려면 Ctrl 키 또는 Shift 키를 누른 채 선택하면 됩니다.

 

  3

열기를 클릭하면 불러온 사진이 미리보기 창에 나타납니다.

사진 삭제하기

미리보기 패널에서 사진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미리보기에서 삭제할 사진을 클릭합니다.

  2

사진을 클릭하면 오른쪽 상단에 X표가 나타납니다. X표를 클릭하면 사진이 삭제됩니다.

 

미리보기에서 사진을 삭제하면 편집 창에서 작업 중인 사진도 함께 삭제됩니다. 따라서 작업 결과가 모두 사라지게 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편집 내용 되돌리기

편집한 내용을 전 상태로 돌리거나 사진을 원래대로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편집한 뒤 이전 단계로 돌아가려면 도구 단추 모음 막대에서 실행취소를 누릅니다.

실행 취소 버튼을 이용하여 취소한 편집 내용을 다시 실행하려면 도구 단추 모음 막대에서 다시 실행을 누릅니다.

편집한 내용을 모두 취소하고 사진을 원래대로 돌리려면 도구 단추 모음 막대에서 초기화를 누릅니다.

'모든 작업 내역이 사라지고 초기 그림으로 돌아갑니다. 계속 진행하시겠습니까?' 경고가 나타나면 를 선택합니다.


Copyright ⓒ 2014. Namo Interactive,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