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크로스 브라우징과 멀티 플랫폼을 지원하는 웹 표준 에디터입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ActiveX 설치 없이 온라인상에서 문서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위지윅(WYSIWYG)형식의 웹 콘텐츠 저작 툴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뿐만 아니라 모질라 파이어폭스(Mozilla Firefox), 오페라(Opera), 사파리(Safari), 크롬(Chrome) 등 다양한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콘텐츠 작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윈도우 뿐만 아니라 리눅스와 매킨토시 등의 플랫폼에서도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 표준을 정확하게 준수하여 높은 웹 접근성을 제공하는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웹 메일, 웹 게시판은 물론, 인트라넷 기반의 KMS/CRM/CMS 솔루션과 같이 온라인 상태에서 문서 작성이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안내서는

이 사용자 안내서에서는 프로그램의 각 기능과 활용 방법을 차례로 안내합니다.

각 부분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소개'에서는 크로스에디터에 대한 간략한 안내와 크로스에디터를 사용하는데 있어 익혀두면 유용한 내용, 시작하기, 화면 구성 등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 '기능 익히기'에서는 웹 문서를 작성하는 기본적인 방법과 크로스에디터 편집기 각 기능의 세부 사항과 특징을 익히고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 '메뉴별 기능'에서는 크로스에디터 편집기의 각 메뉴에 대하여 자세하게 안내합니다.

- '찾아보기' 에서는 메뉴 이름이나 기능, 주요 키워드를 사용하여 원하는 내용을 찾아볼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안내서의 각 부분은 하이퍼링크로 연결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안내서의 왼쪽 부분에 위치한 세부 목차 부분을 이용하여 원하는 부분으로 이동하거나 각 화면의 링크를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려면, 브라우저의 '뒤로' 단추를 이용하면 됩니다.

일러두기

크로스에디터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프로그램의 공급자가 일부 기능이나 옵션을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온라인 사용자 안내서에 기술된 메뉴나 기능의 일부분이 제외되거나 특정 기능이 추가될 수 있으며 일부분의 내용이 다르게 기술될 수 있습니다.

- 메뉴 실행 부분은 '삽입 > 하이퍼링크'와 같이 '>'를 사용하여 표기합니다.

- 기능 실행 방법은 '1 2 3'을 사용하여 순서에 따라 기술합니다.

- 내용을 효과적으로 설명하려는 경우에는 화면 캡처나 예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참고할 수 있는 내용은 회색 영역에 표시하였습니다.

 

이 안내서는 개인이 변경하거나 복제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크로스에디터의 편집 창이 나타나지 않거나 사용에 문제가 있을 때에는 시스템 관리자나 사이트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16. Namo Interactive,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