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이재원 학생, 한국대학사회봉사협의회장상 수상
분류 이슈
작성자 홍보팀 이현주
날짜 2021.02.26
조회수 2,854
썸네일 /thumbnail.80519.jpg

이재원 학생(몽골학과 4년)이 한국대학사회봉사협의회의 ‘2020년도 우수 대학생 봉사자’로 선정되어 표창장을 받았다. 한국대학사회봉사협의회는 대학생 봉사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가한 봉사자를 추천받아 활동 사례와 내용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 이재원 학생이 한국대학사회봉사협의회장상을 수상했다.(왼쪽부터 남보우 천안부총장, 이재원 학생, 김기홍 천안캠퍼스 학생처장)

이재원 학생은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에도 주변의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성실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 점을 인정받아 우수 봉사자에 선정됐다. 특히 지난해 우리 대학 사회봉사단에서 실시한 비대면 해외봉사활동에 참여해 비대면 봉사활동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성실하게 임한 공로를 크게 인정받았다. 이재원 학생은 이번 비대면 해외봉사활동에서 팀별로 제작한 교육 자료를 몽골어로 번역하고, 몽골의 교사와 학생들이 활용할 수 있는 매뉴얼을 몽골어로 제작하는 역할을 맡아 성실하게 봉사에 임했다.

이재원 학생은 “봉사활동은 주는 것 못지 않게 큰 보람과 기쁨을 얻게 되는 소중한 경험”이라며 “처음 시행하는 비대면 해외봉사활동을 위해 함께 애쓰고 노력했던 봉사단원들을 대표해 이 상을 받았다고 생각하고, 도움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