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산학협력 우수성과 공로, 산학협력 교직원 유공자 표창 수상
분류 이슈
작성자 홍보팀 이현주
날짜 2020.12.15
조회수 2,389
썸네일 /thumbnail.78042.jpg

우수한 산학협력 성과로 우리 대학의 위상을 높인 교직원들이 산학협력 발전과 성과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유공자로 선정됐다.

▶강명주 교수 / 조가비 주임, 충청권 산학연 우수성과 표창

지난 4일 대전창업허브에서 열린 ‘2020 충청권 산학연 우수성과 연합발표회’에서 강명주 교수와 산학협력단 연구지원팀 조가비 주임이 표창장을 수상했다. 충청권 산학연 우수성과 연합발표회는 대전·세종·충남·충북 지역의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에 대한 성과를 공유ㆍ확산하고 유공자 포상을 통해 격려하고 의욕을 고취기키고자 열렸다.


▲ 강명주 교수                                   조가비 주임

이번 행사에서 강명주 교수는 지역발전에 헌신하고 산학연협력기술개발사업을 성실히 수행하여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조가비 주임은 기술혁신과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 표창을 받았다.


▶ 이대용 과장, 한국산업기술진흥원장상 수상

산학협력단 기술사업화센터 이대용 과장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하는 ‘2020년 기술사업화 유공자’의 기술이전•거래(개인) 분야에 선정되어 한국산업기술진흥원장상을 받았다. 시상식은 지난달 2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기술사업화대전’ 행사에서 진행됐다.


▲ 이대용 과장

이대용 과장은 우수한 역량을 갖추고 기술이전•거래 분야를 통해 기술사업화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그동안 우리 대학의 기술이전 및 사업화 관련 실무를 담당하며 교원들의 우수 연구 기술을 실용화하는 데 힘써 온 이대용 과장은 지난 해 ‘보건의료 기술사업화 유공자’로 선정되어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상을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