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학년도 2학기 사이버강의 안내입니다.
1. 사이버강의 접속 홈페이지 : http://cyber.dankook.ac.kr
2. 아이디, 비밀번호
아이디는 학번, 비밀번호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자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ID 발급
- 8월22일 이전 수강 신청 학생은 8월25일∼26일 중 발급 예정
- 8월22일 이후 수강 신청 학생은 9월 2일∼ 3일 중 발급 예정
3. 수업방식
⇒ 순차진행으로 수업을 하는 경우는 차례대로 수강을 하여야 다음 과로 진행이 됨
⇒ 일자진행으로 수업을 하는 경우는 그 기간내에 수업을 들어야 정상적으로 출석 체크 됨
(기간이 지난 후 출석을 할 경우 다 수강을 하여도 △로 표시 됨)
4. 시스템 관련 체크 사항
- UTF-8 체크 확인(사이버강의 홈페이지 일반공지사항 참조)
- DirectX 다운로드(사이버강의 홈페이지 일반공지사항 참조)
5. 사이버강의 관련 질의사항은
■ 시스템 관련 문의(답변 - 사이버강의운영팀)
- 메인페이지의 질의응답 코너(= 로그인 후 정보광장→일반질의응답)
- 메일(cyber@dankook.ac.kr)로 질의
■ 강의 진행 및 수업 내용 관련 문의(답변 - 담당 교수)
- 로그인 후 가상강의실 접속 후 나타나는 과목 관련 게시판으로 문의
6. 사이버강의 수강시 유의사항(출석 관련)
로그인 후 나타나는 모든 팝업 창들을 닫고 수강을 하면 출석 체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절대로 닫지 말 것(닫게 되면 출석 체크가 되지 않기 때문에 다시 수강해야 함. 단, 게시판
글들은 닫아도 상관 없음)
※ 자세한 사항은 첫 수업 시간 지정된 시간에 담당교수님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사이버강의운영팀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