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사용정지 안내
작성자 한창수
날짜 2004.03.04
조회수 6,570
수강신청 정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서비스의 사용이 일시 중지되오니 관련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정정에 따른 종합정보시스템 일시 중단 □ 일 자 : 2004. 3. 8(월) ~ 9일(화) □ 시 간 : 오전 9:30 ~11:00 (90분간) ※ 유의사항 종합정보시스템 사용도중 시스템이 중단되면 작업하던 자료가 저장되지 않을 수 있으니 9:30분 이전까지 사용 하시던 프로그램을 반드시 종료하여 주시기바랍니다. 2. 수강신청 정정전 DB서버 점검작업 □ 일 자 : 2004. 3. 6(토) □ 시 간 : 오전 10:00 ~ 11:30 (종료시간은 작업진행정도에 따라 변경가능) □ 중단서비스 : 종합정보시스템, 웹정보시스템 등
정보통신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