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단국대-한미약품, 단국대-레고켐바이오 공동연구센터 - 학부연구생 모집
분류 채용 > 공통
작성자 의생명공학부 조정희
날짜 2023.01.01
조회수 1,053

지난 6월 설립된 "단국대-한미약품 혁신 신약연구센터" 그리고 "단국대-레고켐바이오 혁신 항암 신약연구소 에서 2024년도 대학원 진학에 관심 있는, 현재 3학년 2학기 또는 4학년 1학기를 마친 학생들을 대상으로 1월 부터 연구를 수행 할 학부 연구생을 모집합니다.  


본 연구센터는 한미약품 그리고 레고켐바이오의 주도로 산학협력관 4층 및 2층에 최신의 설비를 갖추고 만들어졌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혁신 항암분자표적치료제 개발을 목표로 본 연구진과 공동연구룰 수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센터 홈페이지는 구축 중이며, 진행중인 신약개발 관련 연구내용은 본 연구팀의 홈페이지 (www.CHOLAB-DKU.com)를 참조하기 바랍니다. 


학부 연구생 기간동안 "항암분자표적치료에 대한 전반적 과학적 지식 및 분자유전학적 실험기법" 등을 센터 내 다양한 학습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으로 습득하게 되며, 대학원 진학전에 다양한 기본적 연구테크닉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본 센터 투어 및 진학 관련 미팅은 사전 약속을 통해 항시 열려있습니다.  


관심 있는 학생들은 간단한 자가소개와 지원 동기를 아래 메일 주소로 보내주면 됩니다.


최고의 환경에서 항암 신약개발 연구자로 성장하고 싶은 많은 학생들의 관심 및 지원 바랍니다.


jeonghee.cho@dankook.ac.kr


[DKU-HANMI 혁신 신약연구센터] 센터장 

[DKU-LegoChemBio 혁신 항암 신약연구소] 소장

의생명공학부 조정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