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지식융합설계연구소 박사후 연구원 채용
분류 채용 > 죽전
작성자 교육학과(교육) 조헌국
날짜 2022.05.11
조회수 1,085

박사후 연구원 모집


단국대학교 지식융합·설계연구소에서는 2022년 한국연구재단 지원 「현대 물리학의 미적 가치 분석 및 연구 맥락에서의 역할 탐색」 연구 과제에 참여할 박사후 연구원을 아래와 같이 모시고자 합니다.


1. 초빙 분야 및 인원: 박사후 연구원 1명


2. 지원 자격

과학교육 또는 교육학 분야 전공 박사 학위 소지자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다음 중 하나와 관련되는 경력 또는 능력을 갖춘 연구자를 우대합니다.

  가. 자연어 처리/텍스트 마이닝 관련 연구 또는 프로젝트 수행 경험

  나. 프로그래밍 가능자(R 또는 Python)

  다. 참여 관찰 기반의 질적 연구 수행 경험

  라. 물리교육 전공자


3. 근무 조건

  가. 계약기간: 2022년 6월 1일 ~ 2023년 2월 28일 (9개월)

  나. 보수: 월 300만원 이상(기타 세금 등 포함. 연구 실적에 따라 인센티브가 지급되며, 해외 학술대회 발표 기회가 제공됩니다.)

  다. 주요 업무: 연구자의 경험 또는 관심, 숙련도 등을 고려하여 과학자의 기록이나 연구물 등을 통해 키워드를 추출해 분석하거나, 물리학 연구 과정에 대한 참여 관찰 및 질적 분석을 수행하게 되며, 추후 조율 가능합니다.


4. 지원 방법 및 절차

  가. 접수 방법: 이메일, hjho80@dankook.ac.kr

  나. 제출 서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자유 양식)

  다. 접수 기간: 2022년 5월 12일 ~ 2022년 5월 26일

  라. 참고사항: 면접은 화상(Zoom)을 통해 이뤄지며 불합격에 대한 통보는 별도로 이뤄지지 않습니다. 문의는 이메일 또는 전화(031-8005-3822)로 가능합니다. 적임자가 채용되는 경우 조기에 접수가 마감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