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개강 앞두고 산학협력 연이어...삼정KPMG, 파고다 등
분류 교류협력
작성자 이기태
날짜 2009.08.31
조회수 5,310

2학기 개강을 앞두고 단국대가 최근 삼정KPMG그룹, 파고다교육그룹, 성남산업진흥재단과 연이어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0일 장호성 총장과 윤영각 삼정KPMG그룹 회장은 각종 정책과 경영자문 등 상호 관심 분야 사업을 진행하기로 하고 협약서에 조인했다. 삼정KPMG그룹은 국내 굴지의 종합 회계자문 및 컨설팅 전문 업체다.

 

                ▶ 장호성 총장(왼쪽)과 윤영각 삼정KPMG 그룹 회장이 협약서 교환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6일에는 죽전캠퍼스 범정관 대회의실에서 파고다교육그룹(회장 박경식)과의 교육, 연구분야 교류증진을 위한 협약식이 있었다. 양 기관은 학생, 교직원의 능력개발과 복지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이 성과를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사회봉사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 장호성 총장(왼쪽)과 박경실 파고다교육그룹회장이 협약서에 서명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7일에는 성남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김봉한)과 ‘글로벌무역전문가 양성과정(주관 : 단국대 무역학과)’을 활성화하기 위한 산학협약이 체결됐다. 양 기관은 앞으로 16개월간 성남시 소재 중소, 벤처기업의 국·내외 마케팅을 함께 전개하기로 했다.

 

                      ▶ 이계형 산학협력부총장과 김봉한 성남산업진흥재단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외협력실 홍보팀 뉴스게재 담당자>
○ 죽전캠퍼스
이기태 ☎ 031) 8005-2033  /  노현정 ☎ 031) 8005-2032
▪ E-mail : danpr@dankook.ac.kr
○ 천안캠퍼스
이규식 ☎ 041) 550-1060   ▪ E-mail : dkch2@dankook.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