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양 캠퍼스 베스트티칭어워드 시상식 가져
분류 이슈
작성자 노현정
날짜 2010.03.04
조회수 9,745
썸네일 /html_portlet_repositories/thumbnail.2889.jpg
파일명
notice_100304_3.jpg

죽전, 천안 양 캠퍼스 교육개발인증원은 최근 “베스트티칭어워드(Best Teaching Award)” 수상자를 선정해 발표했다.

지난 2월 22일 부총장실에서 열린 죽전캠퍼스 베스트티칭어워드 시상식에서는 오민석 교수(영어영문학과), 이봉수 교수(무역학과), 정철헌 교수(토목환경공학과), 박성완 교수(토목환경공학과), 이데유미꼬 교수(기악과)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성곤 죽전캠퍼스 부총장은 베스트티칭어워드 수상 교수들을 초청한 자리에서 “교수로서 최고의 명강의를 진행한다는 것은 더 없는 영광”이라며 “첨단 교수법 개발에 더욱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천안캠퍼스는 3월 3일 대회의실에서 시상식을 갖고 심상완 교수(스페인어과), 유홍림 교수(행정학과), 허승욱 교수(환경자원경제학과), 김혁한 교수(화학과), 이상호 교수(토목환경공학과), 황철호 교수(식량생명공학과), 조성혜 교수(공예과), 이석준 교수(태권도학과), 김종경 교수(간호학과), 이해형 교수(치의예과)가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시상식에 참석한 조인호 천안캠퍼스 부총장은 “훌륭한 강의는 재학생들의 경쟁력 향상과 대학발전의 초석이 되는 만큼 선진화된 교수법을 연구하고 강의의 효율성을 높이는 노력을 계속해 줄 것”을 당부했다.   

베스트티칭어워드는 재학생들의 강의평가를 기초로 3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죽전캠퍼스는 인문사회계열 2명, 이공계열 2명, 예체능계열 1명 등 매 학기별 5명을 선정하고, 천안캠퍼스는 1년마다 각 단과대학별 1명씩 총 10명을 선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