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8 그라피스 애뉴얼 학생 부문 은상 수상
분류 피플
작성자 홍보팀 김민배
날짜 2018.02.23
조회수 3,432
썸네일 /thumbnail.35894.jpg

우리 대학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학생들이 2018 그라피스 애뉴얼 학생 부문(Graphis New Talent Annual 2017)에서 은상 3개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뉴욕 그라피스 애뉴얼은 73년의 역사를 가진 국제 공모전이며 포스터, 디자인, 광고, 사진 분야 등에서 각각 수상작을 선정한다. 매년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작품들이 각축을 벌이며, 올해에는 총 1,000여점의 작품들이 경합을 벌였다.

우리 대학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고태율(3학년), 김종훈(3학년), 여수빈(4학년)이 각각 은상을 수상하였고, 심승현(4학년), 소영두(4학년), 신혜지(4학년)도 각각 메리트상을 수상하였다. 이는 미국의 명문대 학생들과의 경쟁에서 얻은 결과였기 때문에 더욱 값진 의미를 가진다.


▲ 수상작품

제품의 장점을 재미있게 표현한 ‘Stop Shooting’이라는 작품으로 은상을 수상한 고태율 학생은 공모전을 통해 고민하고, 목표를 성취함으로써 훌륭한 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저의 성장을 위해 함께 고민해주신 정훈동 교수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War’라는 작품으로 은상을 수상한 여수빈 학생은 교수님의 권유로 제출한 작품이 예상치 못한 큰 상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아낌없는 지도를 해주신 교수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