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경영대학원-한국세무사회, 세무전문가 양성 산학협력
분류 교류협력
작성자 박인호
날짜 2014.09.17
조회수 6,262
썸네일 /images/Bbs/0/1410932762808.jpg

우리 대학 경영대학원(원장 송동섭)과 한국세무사회(회장 정구정)가 지난달 21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세무사회 소속 세무사들을 비롯한 구성원들의 대학원 학위과정과 최고경영자과정의 입학기회를 부여해 심도 있는 세무전문가 양성발전에 기여한다는 취지에서 실시됐다.
 


▶ 송동섭 단국대 경영대학원장(앞줄 좌측에서 두 번째)과 정구정 한국세무사회장(앞줄 우측에서 첫 번째)은 지난달 21일 세무 고위 전문가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


송동섭 단국대 경영대학원장은 "이번 협약식으로 세무사회의 특성에 맞는 경영대학원 세무관련 교육프로그램이 마련되고 세무사회 소속 세무사와 회원 사무소 재직자에게 석사과정, 최고경영자과정 입학기회와 더불어 수업료 감면 장학혜택도 받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단국대 경영대학원은 석사과정으로 세무회계, 재무회계, 인사조직관리, 경영컨설팅, 마케팅, 물류유통, 자산관리, 국제통상, 예술경영, 관광호텔경영, 외식사업경영, 스포츠마케팅, 골프경영, 협상 등의 전공이 있다.
아울러 최고경영자과정으로는 자산관리최고경영자과정,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 등이 있으며, 시대흐름에 맞는 유용성 있는 교육과정을 마련해 교육할 예정이다.

신입생 모집은 매년 10월, 5월에 진행한다. 이중 자산관리최고경영자과정, 글로벌최고경영자과정은 매년 11월부터 차년도 2월에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