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수려한 외모와 인성 겸비로 세계인의 주목, 이승환 군
분류 피플
작성자 홍보팀 이현주
날짜 2018.05.23 (최종수정 : 2018.05.24)
조회수 7,549
썸네일 /thumbnail.39960.jpg

- 이승환 군, '2017 미스터 인터내셔널 선발대회' 1위

지난 16일 진행 중이던 천안캠퍼스 축제에서는 우리 대학 스포츠과학대학 보디빌딩 동아리의 무대가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무대에서 재학생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끈 재학생이 있었다. 얼마 전 세계 미남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고 돌아온 이승환 군(생활체육학과 4년)이었다.


▲'2017 미스터 인터내셔널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이승환 군이 지난 17일 총장실을 방문해 장호성 총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 세계의 미남들이 모여 최고를 뽑는 '2017 미스터 인터내셔널 선발대회'에서 우리 대학 재학생 이승환 군(생활체육학과 4년)이 1위를 차지하며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30일 미얀마 수도 양곤 국립극장에서 50여 개국의 대표 미남들이 모인 가운데 열린 미스터 인터내셔널 선발대회는 미스터 글로벌 선발대회, 미스터 월드대회와 더불어 세계 3대 미남 선발대회로 손꼽힌다. 외모와 더불어 인터뷰를 통해 지성과 인성을 함께 평가해 순위를 평가하는 대회로, 세계 메이저 미남ㆍ미인 대회에 한국인이 1위를 한 것은 처음인 만큼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군은 지난 해 ‘대한민국 대표미남’을 선발하는 ‘2017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해 이번 세계 대회에 대한민국 대표로 참가하게 됐다. 특히 지난 국내 대회에서 의사, 아나운서, 대기업 연구원 등 25명의 우수한 본선 참가자들 사이에서 1위를 차지해 주목받았다.

이승환 군은 우연한 기회에 추천을 받아 국내 대회에 참가하며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었다고 한다. 특히 세계대회를 준비하는 동안은 운동과 식단조절을 하며 스피치 연습에도 매진했다. 세계 대회 우승 소감을 묻자 이 군은 “많은 분들의 도움과 격려로 국내 대회 1위에 이어 세계대회까지 참가해 1위를 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김기홍 교수님의 지도와 보디빌딩 동아리 활동을 하며 자기관리를 해 온 것이 시너지 효과를 가져온 것 같다”고 말했다.


▲'2017 미스터 인터내셔널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이승환 군

이 군은 향후 1년 간 '2017 미스터 인터내셔널 선발대회' 1위 자격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등에 참여하게 된다. 이와 함께 체육 교육자라는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학업에도 정진할 계획이다. 이 군은 “당장은 미스터 인터내셔널 대회 1위로서 진행해야 하는 일들에 충실하게 임할 계획이고, 졸업 후에는 대학원 진학을 통해 운동생리학, 운동처방재활 등 관심 있는 체육학 분야의 학업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