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계기념중앙도서관(죽전)
퇴계기념중앙도서관(죽전)

2,500여 석의 열람 좌석과 대학원전용열람실, 그룹스터디룸, 세미나실 등을 별도 운영하고 있으며, 115만 여권의 도서, 600여 종의 국내외 학술지와 수천만건에 이르는 전자저널 및 다수의 웹DB를 소장하고 있다. 또한 교내 이용자들의 휴식 및 그룹 활동 공간으로 도산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는 등 대형 도서관으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율곡기념도서관(천안)
율곡기념도서관(천안)

1,470여 석의 열람 좌석과 의학자료실, 치의학자료실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89만 여권의 도서, 671종의 국내외 학술지와 다양한 전자저널 및 웹 DB를 소장하고 있다. 학생들의 휴게 및 토론 공간으로 DYL라운지를 운영 중에 있으며, 12,000여 점의 DVD 등의 전자자료를 보유하고 있다.

 
교육혁신원
교육혁신원

교육지원을 위한 교육성과평가센터, 교수학습개발센터, EduAI센터, 첨단교육센터와 행정지원을 위한
미래교육팀, 미래교육지원1팀, 미래교육지원2팀으로 이루어져있다. 교수학습역량 강화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인재를 양성하며 대학교육의 성과관리를 위해 교양.전공.비교과 교육과정을 마련하고 다양한 혁신적 교수법을 대학교육과정에 도입해 교수학습 지원체계 선도대학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LMS

제3의 캠퍼스로 인터넷 공간에서의 학습을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교수자와 학습자간의 학습 자료제공, 상호 소통 등을 제공합니다.개인화 페이지를 위젯으로 구성하여, 원하는 정보만 선택 및 조회할 수 있게 제공합니다. 교과목별 공지사항, 질의응답, 과제, 토론, 팀활동, 자료실, 상담게시판을 제공하여 학습활동 정보를 조회하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