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 단국대-YTN교육할인스토어 오픈
분류 이슈
작성자 홍보팀 문승진
날짜 2016.11.28
조회수 10,539
썸네일 /thumbnail.22448.png

우리 대학 재학생 및 교직원 복지향상을 위한 교육할인스토어가 오픈했다.

지난달 21일 YTN과 ‘콘텐츠 교류 및 학생복지 증진’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우리 대학은 약 한달 간의 준비과정을 거쳐 단국대-YTN교육할인스토어 서비스를 정식 제공하게 됐다.


▶ 단국대-YTN 교육할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는 품목 예시. 이외에도 가전, 패션잡화, 상품권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교육할인스토어’는 유럽‧미국 등에서 대학생들의 교육 여건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 기업이 시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삼성, LG, 애플 등 유명브랜드 제품을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것과 동일한 사양으로 구매할 수 있다. 노트북, 카메라 등 디지털 제품부터 백팩, 신발과 같은 패션잡화, 영화티켓‧문화상품권도 판매한다. YTN은 해당 제품들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고 수익금의 일부분은 학생들의 장학금으로 돌려줄 예정이다.

우리 대학 재학생 및 교직원이라면 누구나 아래 방법을 통해 교육할인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다.

[STEP 1] 홈페이지 하단 가운데 ‘단국대학교와 MOU를 통한 복지몰 YTN 교육할인스토어’ 혹은 아래 링크 클릭
              (링크  : http://www.ygoon.com/memberRegistBanner?univCode=312&encodeCode=A12)



[STEP 2] 교육할인스토어 회원가입



[STEP 3] 로그인 후 원하는 제품 쇼핑!